특별한 무언가

메시 김정은 헤어스타일 닮은꼴,리오넬 메시 김정은 머리 따라했다? 메시 패기머리,북한 김정은 패기머리,메시 헤어스타일 변화,메시 머리 스타일 해외 반응,김정은 메시 합성 사진 본문

이슈/뉴스。

메시 김정은 헤어스타일 닮은꼴,리오넬 메시 김정은 머리 따라했다? 메시 패기머리,북한 김정은 패기머리,메시 헤어스타일 변화,메시 머리 스타일 해외 반응,김정은 메시 합성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8. 7. 15:05

 

 

 

메시 김정은 헤어스타일 닮은꼴,리오넬 메시 김정은 머리 따라했다?

메시 패기머리,북한 김정은 패기머리,메시 헤어스타일 변화

메시 머리 스타일 해외 반응,김정은 메시 합성 사진

 

 

 

(합성한거 뭔가 ㅋㅋㅋㅋㅋㅋ 어울리는데?!)

 

 

 

리오넬 메시가 이번에 새롭게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었는데,

이 머리를 보고서 전세계 팬들이 북한 김정은의 패기머리와 닮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우리나라 팬들도 큰 반응이지만, 유럽 쪽에서는 난리난듯~

 

영국,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의 언론에서는 김정은과 메시 머리 스타일을 비교하는 사진을 올리고 있으며,

SNS에서는 합성사진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죠

 

다들 메시가 김정은의 패기머리를 따라한거라면서 우스갯소릴 던지고 있는데,

정작 당사자인 메시는 그닥 반응이 없는듯 ㅋㅋㅋ

 

설마 메시가 따라했을리는 없지만, 진짜 따라했다고 말하면 그게 더 반전이겠네;;;

 

 





 

 

 

 

 

 

 

 

 

 

 

'ㅁ' 설마 메시때문에 진짜 이런 헤어가 유행하진 않겠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