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사유리집안,사유리아빠,사유리아버지,사유리어머니,사유리엄마,사유리집,사유리일본집,사유리오빠 후지타노리아키,사유리재력,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 나이,사유리대저택,사유리일본사진 본문

이슈/뉴스。

사유리집안,사유리아빠,사유리아버지,사유리어머니,사유리엄마,사유리집,사유리일본집,사유리오빠 후지타노리아키,사유리재력,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 나이,사유리대저택,사유리일본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8. 14. 13:10

 

 

 

사유리집안,사유리아빠,사유리아버지,사유리어머니,사유리엄마

사유리집,사유리일본집,사유리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사유리 재력

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 나이,사유리 대저택,사유리 일본사진

 

 

 

 

 

 

아 'ㅁ'b 님과함께 신의한수 ㅋㅋㅋㅋ

 

이번에 새로운 가상부부로 이상민과 사유리 커플이 합류하였네여 ㅋㅋ

 

이상민은 올해 나이 42살! 사유리는 36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6살차이죠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처음으로 만난 두 사람은 사유리네 집(일본집)으로 갔죠

 

처음 만남부터 ㅋㅋㅋ 원래 4차원인 사유리는 이상민한테 애있냐는 질문을 ㅋㅋㅋ

 

그리고 왜 이혼했냐고 또 질문을 ㅋㅋㅋㅋㅋ 이상민 당황

 

하지만, 이런 사유리의 모습은 단순히 혼자만의 것이 아니였으니....

 

집에 가니까 사유리 가족들은 이상민에게 춤을 춰달라는 말을 ㅋㅋㅋㅋ

 

 

















 

 

 

 

 

 

이 두사람이 일본집으로 가게된건, 사유리 부모님게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서죠

 

사유리뿐만 아니라 사유리 가족 모두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방송이 상당히 재미있었죠 ㅋ

 

사유리 어머니는 우연히 길에서 만난 남편(사유리 아버지 후지타 토호루)에게 반하여 스토커처럼 따라다녔다고 하죠

 

그렇게 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여 ㅋ

 

다른 집안 어른은 속도위반으로 결혼했다고 ㅋㅋㅋ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하여 온 이상민에게 사유리 어머니(후지타 카즈코)는 이상민 나이가 생각보다 많은걸 보고서,

첫번째 결혼이냐며 정곡을 찌르는 질문을 날렸죠

 

이상민이 당황해하자, 혹시 두번째, 세번째 결혼이냐고 말을 던졌죠

 

옆에 있던 아버지는 ㅋㅋㅋㅋㅋ 황당하게 네번째 결혼이냐고 갑자기 거들기 ㅋㅋㅋㅋㅋㅋ

(살집이 좋아는 뭐야 ㅋㅋㅋㅋ)

 

이상민은 상당히 당황해하면서 이혼과 사업실패 등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고,

(방송이라 그런건지) 사유리 아버지는 이상민이 정직하다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하였죠

 

 

 

 

 

 

사유리 엄마는 후지타 집안에 오면 절대로 하면 안되는게 있다면서 말을 꺼냈는데,

바로 바람(외도)과 도박 'ㅁ'

 

이상민은 도박같은거 할 줄 모른다면서 고개를 저었는데,

이 때 사유리와 엄마는 사유리 아빠를 지목하면서 과거 외도(바람) 사실을 언급하였죠

 

게다가 증거사진이라면서 사유리 아빠가 큰절을 하고 있는 사진을 보여주기까지 ㅋㅋㅋㅋ

 

사유리 아버지 표정 썩소 ㅋㅋㅋ

 

 

 

 

 

 

방송에는 사유리 오빠도 나왔죠

 

훈남 스타일의 외모를 갖고 있는 사유리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는 나름 카리스마가 있었는데,

이를 본 이상민은 긴장을 하였죠

 

사유리 오빠는 자신보다 이상민이 나이가 더 많다면서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는데,

이 집안은 정말로 이상한게 ㅋㅋㅋ 이상민 혈액형이 O형이라니까 갑자기 또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죠

 

아니 ㅋㅋㅋ 나이보단 혈액형이 먼저라는건가 ㅋㅋㅋ

 

 





 

 

 

 

 

 

 

 

 

 

한편, 사유리의 일본집은 과거에도 몇번 나온적이 있죠

 

사유리(네 아빠)집은 도쿄 중심가 - 롯폰기에 위치해있다고 해요

 

안그래도 비싼 일본에서 수도 중심가에 위치해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한데,

이런 장소에서 집도 엄청 큰곳에 살고 있기 때문에 재력이 어느정도인지 대충 감잡을 수 있죠 'ㅁ'b

 

아버지가 무슨 직업을 갖고 계신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대단하네요

 

 

<사유리 일본 사진>

 

 

 

 

 

 

 

 

역시 ㅋㅋㅋㅋ 특이해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