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가연 딸 나이,임요환 김가연 나이차,김가연 임요환 나이차이,임요환 김가연 딸,택시 김가연 악플 내용,김가연 집안,김가연 아버지,김가연 재산,광주 동산건설 김길수,김가연 딸 악플 본문

이슈/뉴스。

김가연 딸 나이,임요환 김가연 나이차,김가연 임요환 나이차이,임요환 김가연 딸,택시 김가연 악플 내용,김가연 집안,김가연 아버지,김가연 재산,광주 동산건설 김길수,김가연 딸 악플

특별한 무언가 2014. 8. 27. 11:27

 

 

 

김가연 딸 나이,임요환 김가연 나이차,김가연 임요환 나이차이

임요환 김가연 딸,택시 김가연 악플 내용,김가연 집안

김가연 아버지,김가연 재산,광주 동산건설 김길수,김가연 딸 악플

 

 

 

 

 

 

레전드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동안 미녀 배우 김가연의 관계는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죠

 

한때는 8살 차이인 두 사람(임요환 35살 / 김가연 43살)이 사귄다는 것도 놀라웠고,

이미 몇년전에 혼인신고를 올렸다는 것도 놀라웠는데,

이제는 정말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부부의 느낌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ㅋ

 

어제 방송된 택시에서 김가연 임요환 부부가 나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털어놓았네요

 

 

















 

 

 

 

 

 

김가연의 연관검색어에는 항상 악플과 고소가 있죠

 

지금까지 김가연이 총 진행한 고소는 91건이라고 하는데,

그 중에서 수사 전환된게 40건이라고 해요

 

일반적으로 악플을 하는 사람들이 나이가 어린 사람들이거라고 생각하지만,

40건 중 2~3건만 중고등학생이고, 나머지는 20~30대 성인이라고 하네요 'ㅁ'...

 

악플 내용이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패륜적인 내용(김가연 딸을 어떻게 해보려고 임요환이 김가연이랑 결혼한거다),

김가연 신체 등에 대한 성희롱적인 내용, 욕설 등이 분노를 하게 만든다고 하죠

 

실제로 그 누구도 저런 내용들으면 못참을듯;;;;

 

 

 

 

 

 

딸도 성인이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들을 볼 수 있는데,

엄마 입장에서 김가연은 딸이 이러한 내용때문에 상처를 받을게 걱정되서 고소를 시작한거고,

옆에 있던 임요환은 어짜피 계속 생기니까 그냥 냅둬라라는 입장이었다고 해요

 

허나, 실제로 고소를 진행하다보니, 임요환과 김가연 관련 댓글들이 점차 정화되기 시작하는걸 보고서,

임요환도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죠

 

 

 

 

 

 

김가연의 집안은 과거 부자였다는 이야기가 있었죠

 

실제로 재산이 300억인지는 모르겠으나, 잘 살았던건 맞는듯 싶네요

 

김가연 아버지 성함은 김길수인데, 과거 광주 지역에서 동산건설로 크게 성공하셨나봐요

(몇년전에 부도가 났던....)

 

광주 지역에 외제차가 딱 3대뿐이던 시절에 그 중 1대가 김가연네 차였고,

정원사나 집사 등은 없었지만, 학교 등하교 시켜주는 기사님은 있었다고 해요

 

 

 

 

 

 

김가연이 어느날 해외여행을 간다고 하니, 그 당시에 천만원이나 주셨다고~

(당시에 천만원이면 엄청났죠;;;;)

 

아버지도 해외여행을 가보신적이 없어서, 해외라면 돈이 많이 들거라는 생각에

(오만석이 흉내내면서, 하루에 100만원씩 일주일 하고, 여윳돈 300 ㅋ)

저렇게 많은 돈을 주셨다고 하죠

 

 

 

 

 

 

김가연은 배우 생활도 하고 있지만, 연기를 하지 않을때는 내조를 참 잘하죠

 

남편 임요환이 게임이나 최근 전향한 포커에만 집중할 수 있게,

집에서 요리도 해주고(김가연 요리 실력은 뭐 워낙에 유명하죠),

매니저 역할도 해주고, 운전기사도 해주고(카레이서 자격증도 있을 정도),

코디네이터 역할도 해주고 있다고 해요

 

 

 

 

 

 

그런데 ㅋㅋㅋ 한때 잘못된 코디로 인하여 인터넷에 X세대 패션이라면서

워스트 패션이라고 지적을 당했던적도 있었죠

 

원래도 게임 이 외의 분야는 정말 취약한 임요환이기에,

김가연이 챙겨주는대로만 입고 다녔는데(이날 택시 방송에서도 그냥 준걸로만 입었다고),

저렇게 될줄은 생각도 못했다고 ㅋㅋ

 

 





 

 

 

 

 

두 사람은 취미가 비슷해서도 잘 어울리긴 했는데,

처음에 채팅으로 친해지게 되었다고 해요

 

김가연이 딸이 있었으나, 임요환이 당시에는 결혼 생각을 하고서 만난게 아니었기 때문에,

딸이 있어도 상관없다고 했다 하네요

 

그런데, 그렇게 사귀기 시작한 두 사람은 결국 부부까지 되었죠 ㅋ

 

 

 

 

 

 

처음에 김가연을 임요환 집에 데리고 갔을 때는 분위기가 안좋았다고 해요

 

우리나라가 몇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나이도 많은 자녀가 있는 이혼녀에 대해서

그닥 좋은 시선을 보내지 않았었잖아요

(지금도 뭐 딱히 좋지는;;)

 

그래서 그런건지 어떻게 보면 당연한 상황이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임요환 작은아버지와 작은어머니가 옆에서 잘 도와주셔서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었다고 해요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서 계속 동거만 한다고하여

한때 인터넷에서 이런저런 소문들이 나온적이 있어요

 

그런데, 나중에 본인들이 몇년전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히면서 여러가지 루머들은 깨끗히 사라졌죠

 

아직까지 결혼식도 안올리고 신혼여행도 안간 두 사람인데,

어떻게 보면 여자쪽에서 서운해할 수도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긴 하나,

김가연 성격이 워낙에 쿨해서 그냥 나중에 때 되면 할꺼라고 ㅋㅋ

 

 

 

 

 

 

김가연이 딸에게 처음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말했을 당시에

딸이 누군가 싶어서 인터넷에 폭풍 검색을 해봤다고 하죠

 

그런데 ㅋㅋㅋㅋ 축구선수인줄 알았다고 ㅋㅋㅋㅋ

 

딸도 엄마 닮아서 쿨해서 그냥 엄마가 남친있다는걸 바로 이해했다고 하네요

 

 

 

 

 

 

이제는 부부가 되어서 아빠가 된 임요환에게 김가연의 딸 지영이는 쉽게 아빠라고 불러주더라구요

 

김가연이 과거 딸이 너무나 어렸을 때 이혼을 했기 때문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 어두운 면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날 방송에서 실제로 목소리를 들어보니, 굉장히 밝더라구요

 

'ㅁ'b 잘큰듯~

 

 

 

 

 

 

이제는 20살이 되어 대학생이 된 김가연 임요환의 딸은,

아빠 임요환과 상당히 친하게 지내는걸 통화만 들어도 알 수 있었죠

 

아빠랑 뭔가 비슷한 점이 많다면서 이야기하는걸 듣던 김가연의 표정이

뭔가 되게 복잡미묘해보였어요

(미안한 감정? 대견스러운 감정?)

 

 

 

 

 

 

김가연 집에는 금고가 있는데, 금고 안에는 여러가지 수집품들이 있었죠

 

이 수집품들은 김가연이 모은게 아닌, 김가연 어머니께서 모으신건데,

값이 안나가는것만 주셨다고 하는게 저정도면

'ㅁ' 어머니께서는 대체 얼마나 대단한걸 갖고 계실지 궁금할 정도~

 

오만석 말로는 대략 3천만원정도 된다고~

 

개인적으로는 김가연네 집에 있는, 김가연 어머니가 주신 24K 순금이 박힌 잔이 ㅋㅋㅋㅋ 갖고 싶던 ㅋㅋㅋ

 

 

 

 

 

 

임요환은 집에서 1남 3녀 중 장손이라고 해요

 

누나가 셋이니까 사실 막내이긴 한데, 남자 하나니까 장손이죠

 

김가연 나이도 어느새 40대 중반으로 향해가고 있는데,

임요환네 집에서도 아이를 보길 (이미 예전부터) 원하시겠죠

 

두 사람이 아이를 갖는다는건 행복할 듯 싶은데,

이러한 상황을 딸 지영이도 잘 이해할 수 있을지,

무엇보다도 지금 같이 살고 있는 세가족이서 의견이 잘 조율해서 선택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