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세진 키,김세진 여자친구 키 182cm,김세진 여친 운동선수 출신,김세진 구나연,김세진 전부인 구나연,체조선수 구나연 이혼,김세진 전처 구나연,김세진 전아내,김세진 부인,김세진 아내 본문

이슈/뉴스。

김세진 키,김세진 여자친구 키 182cm,김세진 여친 운동선수 출신,김세진 구나연,김세진 전부인 구나연,체조선수 구나연 이혼,김세진 전처 구나연,김세진 전아내,김세진 부인,김세진 아내

특별한 무언가 2014. 8. 29. 13:18

 

 

 

김세진 키,김세진 여자친구 키 182cm,김세진 여친 운동선수 출신

김세진 구나연,김세진 전부인 구나연,체조선수 구나연 이혼

김세진 전처 구나연,김세진 전아내,김세진 부인,김세진 아내

 

 

 

 

 

 

어제 해투에서 키 큰 사람들이랑 키 작은 사람들이 나와서 양쪽으로 편가르고 앉았죠 ㅋ

 

오랜만에 보는 김세진 감독(러시앤캐시)과

프로필상 197cm(어제 방송에서 재보니까 198cm나왔죠)인 김세진 감독도

위로 보는 키를 가진 최홍만(어제 재보니까 218cm 나왔죠),

의외로 키가 185cm나 되는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

그리고 158cm의 써니, 168cm 똑같은 홍진호랑 황현희가 나왔네요 ㅋ

 

어제 굉장히 의외였던 사람이 2명 있었는데, 도경완이랑 써니였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도경완이 그렇게 큰지 몰라서 놀랐고, 써니도 생각보다 키가 커서 놀랐어요 'ㅁ'

 

홍진호랑 황현희는 왠지 저정도 될 듯 싶었고 ㅋ

 

이날 방송에서 써니가 최홍만 티를 입었는데 원피스가 되고,

최홍만 반바지를 입은 홍진호는 검도복처럼 되고,

최홍만이 든 500ml 우유는 200ml로 착시현상을 일으키고 ㅋㅋㅋㅋ 재미있었네요

 

 





 

 

 

 

 

 

과거에 진짜 이 사람때문에 배구를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참 좋아했던 김세진 감독.

 

농구에 우지원이 있었다면, 배구에는 김세진이었죠 'ㅁ'b

 

이제는 어느새 나이가 41살이나 되어 배구팀 감독을 하고 있는데,

최근 팀 성적이 안좋아서 고민일듯 싶네요

 

아무튼, 김세진 감독은 키가 198cm나 되니까, 상대방 여자들도 항상 큰 사람만 만나왔다고 해요

 

예전에 많은 여인들과 스캔들이 났었던적이 있는데, 지금은 따로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죠

 

여자친구 키도 182cm 'ㅁ' 운동선수 출신....

 

일반적으로 여성분이 182cm면 진짜 엄청 큰데, 김세진 앞에서는 힐을 신어도 작죠;;;

 

어제 해투 방송에서 최홍만이 버스를 타고, 택시를 타는 모습을 봤는데, 진짜 못타고 댕기겠더라구요;;;

 

보는 내가 다 어깨랑 목이 결리니 이거 원;;;

 

그러고 보면 김세진 감독도 일반적인 차량은 잘 못탈듯 싶기도 하네요

 

 

 

 

 

 

 

김세진 감독은 과거 결혼, 이혼을 한 경험이 있죠

 

상대방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구나연씨.

 

1995년 하계유니버시아드 출전을 앞두고서 태릉선수촌에서 만나 연인이 된 두 사람은

1999년에 결혼하여 자녀 아들 1명을 낳았죠

 

하지만, 성격차이를 사유/이유로 하여, 2004년도에 협의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어느새 이혼한지도 10년이 넘었는데,

이제는 두려워하지 말고 좋은 사람만나서 다시 정착하시는걸 한번 생각해보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