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혜리 애교 패러디 동영상,혜리 패러디 영상,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앙탈 장면 동영상,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애교 영상,혜리 애교 혜선 애교,김혜선 김지호 본문

이슈/뉴스。

혜리 애교 패러디 동영상,혜리 패러디 영상,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앙탈 장면 동영상,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애교 영상,혜리 애교 혜선 애교,김혜선 김지호

특별한 무언가 2014. 9. 2. 20:29

 

 

 

혜리 애교 패러디 동영상,혜리 패러디 영상,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앙탈 장면 동영상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애교 영상,혜리 애교 혜선 애교,김혜선 김지호

 

 

 

 

 

 

 

이번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혜리의 애교/앙탈이 진짜 엄청난 파급력을 보이고 있네요 ㅋㅋㅋ

 

이정도일꺼라고 본인이나 제작진도 생각못했을듯 싶은데 ㅋㅋㅋ 몇날며칠 실시간 검색어에 떠있죠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해진 혜리의 애교 영상 'ㅁ'

 

혜리의 애교를 받은 터미네이터 분대장 곽지수 병장은 자신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되고 ㅋㅋ

 

그러다가 당황했는지 다시 정색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ㅋㅋㅋ

 

 





 

 

 

<원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의 애교 영상>

 

 

 

 

<개그우먼 김혜선이 패러디한 영상>

 


 

 

애교도 ㅋㅋㅋㅋ 누가 하냐에 따라 다르다는거 ㅋㅋㅋ

 

근데 김지호가 멱살잡았다가 뒤에서 김혜선에서 왠지 맞을듯한 느낌은 뭐지?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