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국주 아이돌 남친,이국주 탄수화물 중독,이국주 남자친구,이국주 남친 아이돌,이국주 연애,이국주 전남친,이국주 과거사진,이국주 어린시절,이국주 남동생,이국주 식탐송 모음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이국주 아이돌 남친,이국주 탄수화물 중독,이국주 남자친구,이국주 남친 아이돌,이국주 연애,이국주 전남친,이국주 과거사진,이국주 어린시절,이국주 남동생,이국주 식탐송 모음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9. 3. 16:08

 

 

 

이국주 아이돌 남친,이국주 탄수화물 중독,이국주 남자친구,이국주 남친 아이돌,이국주 연애

이국주 전남친,이국주 과거사진,이국주 어린시절,이국주 남동생,이국주 식탐송 모음 동영상

 

 

 

택시 트러블 메이커 특집 2탄!

 

이번 택시의 주인공은 바로~

데뷔 9년 만에 대세녀로 등극한 개그우먼 이국주에요 ㅋ

 

요즘에 식탐송과 함께 의리로 엄청나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

 

어느정도 주목을 받아야지만 출연한다는 택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ㅋ 진짜 성공했네요

 

 

 

 

 

 

이날 방송에는 이국주의 남동생이 공개되었죠

 

이국주 동생의 이름은 이선규!

 

현재는 고등학생이라고 하네요

 

이국주랑 이선규군은 두툼한 턱, 초승달같은 눈, 체격 등 ㅋㅋㅋㅋ 누가봐도 누나 동생 맞네여

 

두 사람은 현아의 빨개요랑 씨스타의 터치마이바디 합동 공연을 보여주기도 ㅋㅋ

 

 

 

 

 

 

이국주는 이번 방송 말고도 다른 방송에서도 언급한적이 있는데,

과거에 마른남자! 그것도 아이돌 연습생인 남자친구를 사귄적이 있다고 언급하였죠

 

이국주는 실제로 660일정도 사귄 아이돌 연습생이 있었는데,

이게 사실인데도 주변에 말하고 다니면 아무도 안믿었다고 ㅋㅋㅋ

 

심지어, 이국주 남동생 조차도 안믿었다고 ㅋㅋㅋㅋ

 

가족들도 안믿고, 개그맨 동료들도 안믿고 ㅋㅋㅋ

허언증 있는거 아니냐고, 상상 속 인물이랑 연애하는거 아니냐고 의심까지 했다고 하죠

 

그런데 더 놀라운건 'ㅁ' 이국주가 아이돌 연습생이랑 사귄 이야기는

이국주 본인이 한게 아니라 조세호가 한거였다고 하네요???

 

조세호도 아는 아이돌인가~

 

 

 

 

 

 

이국주 동생 이선규군은 누나의 식성이 적당하다는 표현을 사용하였죠

 

남들이 생각하거나 상상하는 것처럼 많이 먹지는 않고, 적당히 많이 먹는다고 ㅋㅋㅋ

(적당히 많이? ㅋㅋㅋ)

 

남들은 이국주가 한 5인분 먹을거라 생각하는데, 아니라고 3.5인분 정도 먹는다고~

 

실제로 이국주는 탄수화물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탄수화물 중독에 걸려서 병원에 간적도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식성이 좋은 이국주이기에 살면서 체한적이 단 한번도 없다고 하죠 ㅋㅋㅋ

 

이국주에게 요즘에 들어오는 광고 대부분이 먹는 광고라고 하는데,

촬영 스태프들은 많이 먹어야 되니까 걱정해주는데, 본인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ㅋㅋㅋㅋ

 

다른 연예인들은 먹는 CF가 고역이지만, 체한 기분이 뭐지 모르는 이국주에게는 다르다는거죠

 

이국주는 변비에 걸려본적도 없다고 'ㅁ'!

 

 

 

 

 

 

이국주는 초등학교 때부터 입시학원을 다녔던 미대생이라고 해요

 

초등학교때부터면 굉장히 오랜시간을 그림을 그린건데,

그림을 잘그린다면서 칭찬도 받아봤고, 상도 많이 받았다고 하죠

 

1년에 23개씩이나 상을 받는 'ㅁ' 대단한 미술학도였다고~

 

대학교를 다니면서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였고, 미술학원에서 강사를 1년가량 했는데,

중간에 개그우먼이 되겠다는 결심을 하고서는 강사 일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림을 너무 오랫동안 그리다보니까 지치고 흥미도 사라졌다고,

13년동안 미술을 해왔는데, 그걸 다 버리고서 개그우먼이 되었다고 해요

 

하지만, 이 선택이 지금의 이국주를 만든거죠 'ㅁ'b 굿 초이스!

 

 

 

 

 

 

뭐 이미 다른 방송에서도 많이 공개된 이국주 과거 어린시절 사진 ㅋㅋㅋ

 

초등학교때부터 전혀 외모에 변화가 없어서 ㅋㅋㅋ 놀라움을 주었죠

 

초등학교 6학년인 13살때부터, 현재인 30살때까지 한결같은 모습이 대단하네요 ㅋㅋ

 

 

 

 

 

 

이국주도 최근에서야 큰 성공을 거둔거지 원래는 무명같지 않은 무명시절을 보내기도 했죠

 

옛날에 MBC에서 퐝규랑 같이 개그하면서 조금 인지도가 오르긴 했었는데,

프로그램도 없어지고, 자신이 나올만한 장소가 없다보니까 사람들에게 잊혀지게 되었던 적이 있었죠

 

이후 몇년만에 tvN 코미디빅리그로 넘어오게 되었는데, 처음에도 솔직히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어요

 

그렇게 코빅도 시즌을 거듭해다가보니, 최근에 의리랑 식탐쏭으로 이국주가 성공하게 된거죠

 

무명시절에 이국주는 부모님께 돈을 빌렸었는데,

어린 나이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생활비가 없어서 돈을 빌려달라고 한게 너무나 자존심이 상했다고 하네요

 

특히, 예전에 엄마 생신 때 챙겨드리지 못한적이 있는데,

엄마 친구분들께서 엄마에게 딸이 연예인인데 뭐해줬냐는 질문에,

용돈 받았다고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된 후 굉장히 속상했다고 하죠

 

그래도 무명시절을 그렇게 견뎌서 성공을 했으니, 다행이에요 ㅠ_ㅠ

 

 





 

 

 

 

 

 

얼마전에 이국주가 섹시화보를 찍은적이 있죠 ㅋㅋㅋㅋ

(손가락 물고 있는거 ㅋㅋ)

 

다른 방송에서도 많이 나와서 공개되기도 했었는데,

이국주 본인은 섹시한 컨셉으로 화보를 찍은걸 후회하고 있다고 말을 하였어요

 

왜냐면, 섹시화보인데, 사람들이 섹시하게 보질 않았기 때문!

 

게다가, 전신으로 촬영했는데 사진을 죄다 클로즈업으로만 나왔다고 ㅋㅋㅋ

 

 

 

 

 

 

이국주가 악플로 인하여 다이어트를 해본적도 있다고 하네요

 

이국주에게 악플을 다는 내용 중 가장 심한게 부모님과 관련된 악플이었다고 하죠

 

그리고, 이국주만 보면 밥맛이 떨어진다라는 대놓고 나쁜말하는 악플도 있었다고 해요

 

이국주가 연예인이나 가수, 아이돌 등은 패러디하거나, 예쁜척하면 욕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을 하고서 2주만에 8kg 가량을 뺐는데, 티도 안났다고 ㅋㅋㅋㅋ

 

 

 

 

<이국주 식탐송 모음>

 

 

 

 

 

악플에 대해서 속상할테지만, 악플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어야 받는거라고 하죠

 

그만큼 이제는 성공한 사람이 된 이국주!

 

오랜 무명세월을 거쳐서 갈고닦은 실력과 한을 이제 모두 풀고 있는듯 해서 보기 좋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