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유세윤 웹툰 유턴,유세윤 유턴 웹툰,유세윤 다음 웹툰 유턴,다음 유세윤 웹툰 보기,사이트 URL 주소 링크,유세윤 만화,작가 유세윤 작가 본문

이슈/뉴스。

유세윤 웹툰 유턴,유세윤 유턴 웹툰,유세윤 다음 웹툰 유턴,다음 유세윤 웹툰 보기,사이트 URL 주소 링크,유세윤 만화,작가 유세윤 작가

특별한 무언가 2014. 9. 3. 21:28

 

 

 

유세윤 웹툰 유턴,유세윤 유턴 웹툰,유세윤 다음 웹툰 유턴

다음 유세윤 웹툰 보기,사이트 URL 주소 링크,유세윤 만화,작가 유세윤 작가

 

 

 

 

 

 

 

 

 

 

개그맨 유세윤이 이번에는 웹툰 작가가 되었네요!

 

진짜 대단한듯 ㅋㅋㅋ 개그맨, 가수, MC 등 여러가지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웹툰이라니 ㅋㅋㅋㅋ

 

유세윤의 웹툰은 다음 웹툰에서 연재되는데, 제목은 "유턴" 이에요

 

장르는 SF 공상 과학 모험 휴먼 드라마라고 ㅋㅋㅋ

 

스마트폰에 빠져서 개성을 잃어가고 있는 현대인에게

특별한 메세지를 만화 속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냥 뭐 개그맨이니까 재미삼아 하는거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

실제로 이 웹툰을 하기 위하여 준비만 1년이상 소요되었고,

2014년 3월부터 다음과 협의를 시작하여 이번에 오픈하게 된거라고 해요

 

나름 철저한 'ㅁ'b

 

오늘(9월 3일) 아침 10시에 처음으로 웹툰이 공개되었는데, 오늘 나온건 예고편!

 

예고편을 보다가 ㅋㅋㅋ 갑자기 유세윤 얼굴이 갑툭튀해서 깜놀 ㅋㅋㅋ

 

9월 10일부터 이제 본격적으로 1화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장동민, 유상무 등 옹달셈 멤버들도 나온다고 하네요 ㅋㅋㅋ

 

다음 측에서는 유세윤이 갖고 있는 아이디어, 창의력, 창작 열정 등을 보고서,

유턴 연재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죠

 

완전 기대! 'ㅁ'b

 

 

<다음 웹툰 - 유세윤 유턴>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er/2679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