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렛미인 박동희 남자친구,렛미인4 박동희 남자친구,렛미인 박동희 키,박동희 수술전 후,렛미인 박동희 과거 사진,렛미인 김희은,렛미인 엄다희,렛미인 김호정,렛미인 배소영,박동희 남친 본문

이슈/뉴스。

렛미인 박동희 남자친구,렛미인4 박동희 남자친구,렛미인 박동희 키,박동희 수술전 후,렛미인 박동희 과거 사진,렛미인 김희은,렛미인 엄다희,렛미인 김호정,렛미인 배소영,박동희 남친

특별한 무언가 2014. 9. 12. 09:29

 

 

 

렛미인 박동희 남자친구,렛미인4 박동희 남자친구,렛미인 박동희 키,박동희 수술전 후

렛미인 박동희 과거 사진,렛미인 김희은,렛미인 엄다희,렛미인 김호정,렛미인 배소영,박동희 남친

 

 

 

 

 

 

 

렛미인 시즌4도 이제 막을 내리게 되었네요 'ㅁ'/

 

이번에 렛미인4 마지막 스페셜 방송으로, 렛미인에 도전했었던 멤버 몇명이 모여서

근황 토크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자신의 근황을 이야기하러 나온 멤버로는 박동희, 김호정, 엄다희, 김희은, 배소영이 있었어요

 

배소영은 치킨배달로 사랑을 고백한 사람이 있었다고 이야기하고,

엄다희는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받고 도움받아서 그만큼 다른 사람에게 도움 주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김호정은 처음으로 사우나에 가서 가슴에 대한 칭찬을 받았다고 이야기하는 등

이전보다 자신의 현재 상황에 대해 만족하는 말들을 꺼냈어요

 

 

















 

 

 

 

 

 

(대학에 도착하여 학교 친구들과 화기애애)

 

 

 

 

그 중에서도 역시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건 박동희!

 

거구 잇몸녀에서 키 181cm의 8등신 미녀로 재탄생한 박동희가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죠

 

예뻐진 모습에 대해 가장 큰 반응을 보이는건 역시 남자친구 ㅋ

 

박동희 남자친구는 여친의 변화된 모습에 적응을 하였으나, 주변에서 박동희에게 너무나도 큰 관심을 가져,

항상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남친은, 박동희가 가슴 파인 옷을 입고 다니면 잔소리하고, 친구들이 여친 소개시켜달라고 전화한다고,

걱정되는 마음을 털어놓았어요

 

대학교 친구들도 깜놀 ㅋㅋ

 

이러한 남친의 모습에, 박동희는, 과거에 자신이 그러한 마음이었다고,

성형 전 자신의 입장에서 본 남친의 외모가 그런 느낌이어서 불안했었다는 말을 하였죠

 

 





 

 

 

 

(박동희 성형 전 후 모습)

 

 

 

 

박동희는 한복 모델에 발탁된거 이 외에, 이번에는 진짜 모델이 되기 위하여 프로모델 대회에 참가하였어요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에서 오디션을 개최한 것인데,

이제는 자신감을 갖고서 이러한 무대에서 설 수 있게 된거죠

 

박동희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달리, 전문가는 아직 박동희가 살도 더 빼야되고, 워킹도 부족하다는 등

현재로써는 프로모델이 되기위해서 부족점이 많다고 지적하였어요

 

하지만, 그래도 박동희는 모델 대회에 자신의 소신대로 참가!

 

결과는 일단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서 본선 진출 성공!

 

아무래도 외모도 외모지만, 외모만큼이나 변화된 자신감과 활발함이 큰 성공 요인이 되고 있는듯 싶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