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2014 한강불꽃축제 날짜,2014 서울불꽃축제 일정,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서울불꽃축제 명당,서울불꽃축제 시간,불꽃축제 한화,불꽃축제 63빌딩 불꽃축제 본문

이슈/뉴스。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2014 한강불꽃축제 날짜,2014 서울불꽃축제 일정,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서울불꽃축제 명당,서울불꽃축제 시간,불꽃축제 한화,불꽃축제 63빌딩 불꽃축제

특별한 무언가 2014. 9. 26. 13:17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2014 한강불꽃축제 날짜

2014 서울불꽃축제 일정,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서울불꽃축제 명당

서울불꽃축제 시간,불꽃축제 한화,불꽃축제 63빌딩 불꽃축제

 

 

 

올해도 어김없이 서울 한강에서 세계불꽃축제가 열리네요 ^-^

 

2000년도에 밀레니엄 이벤트로 처음 시작한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어느새 12회나 되었죠 ㅎㅎ

(중간에 안한해도 있었음)

 

2000년도 당시에 이 불꽃축제를 보러 간다고 한강까지 걸어서 간 기억이 있는데,

그 당시에 추울지도 모르고 대충 갔다가 얼어 죽을뻔했었죠 ㅋㅋㅋ

 

그런데 벌써 2014년도라니 ㅠ_ㅠ 세월 참 빠르네요....

 

ㅋㅋㅋ 이상한 소리를 접고,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2014년 10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실제로 불꽃은 밤에만 터진다는거 ㅋ

 

하지만! 좋은 자리를 얻기 위해서는 일찍부터 가서 돗자리 깔고 도시락이란 라면 먹으면서 기다려야된다는거 ㅋㅋㅋ

 

장소는 여의도 한강공원!

 

 

 

 

 

 

이번 불꽃축제에 참가하는 나라는 영국, 중국, 이탈리아 그리고 한국이에요

 

오후 1시부터 7시까지는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저녁 7시부터 밤 9시까지는 개막식과 불꽃쇼를,

그리고 밤9시부터 밤10시까지는 클린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클린캠페인은 아무래도 쓰레기 줍기?

 

 

 

 

 

 

불꽃이 터지는걸 보시기 위해서는 저녁 7시 30분부터 집중하셔야겠네요

 

사진도 막 찍고! 셔터 찰칵찰칵!

 

7시 30분부터 20분동안 영국팀의 불꽃쇼가 보여지고,

그 다음에는 중국팀, 그 다음에는 이탈리아, 그리고 마지막에 30분동안 우리나라의 불꽃쇼가 펼쳐진다고 해요

 

 

 

 

 

 

관람 및 이벤트 체험하는 장소는 여의나루역에서부터 63빌딩 사이에 있는 공간이라고 해요

 

불꽃은 원효대교와 한강철교 사이에서 터지네요

 

63빌딩 앞 말고 다리 건너편에서 보셔도 돼요 'ㅁ'b

 

 

 

 

 

 

아무래도 이날은 차가 엄청 막히기도 하고, 교통통제도 하니까,

왠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불꽃축제 한번이라도 다녀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나중에 ㅋㅋㅋㅋ 지하철 역에 무슨 전쟁난것처럼 사람 많아서,

대방역까지 걸어가더라도 지하철 타기가 힘들다는 사실 ㅋㅋㅋㅋ

 

시간적 여유 있으시면 그냥 한강 공원에서 늦게까지 놀다가 가시는게 좋을듯~

 

 

 

 

 

 

63빌딩 앞 여의동로(마포대교남단부터 63빌딩 앞)는 오후2시부터 밤10시까지 8시간동안 통제돼요

 

이 점 알고 차를 가져가셔야할듯 싶어요

 

한강공원 주차장도 폐쇄되니까 'ㅁ' 다른 지역에다가 주차하고 걸어오셔야될듯~

 

 

 

 

 

 

불꽃이 터지는 모양을 보면 다양하죠

 

이 불꽃에도 디자인 명칭/이름이 있다고 해요

 

십자성, 뇌멍, 골든까뮤로, 목단2, 링, 국화, 야국2, 국화야자수, 다알리아 등 많네여 ㅋ

 

 

 

 

 

 

축제 장소에서는 에티켓을 지켜야겠죠?

 

대형텐트는 설치가 불가하고, 자전거와 인라인은 자제해주세요

 

날씨가 추우니까 외투는 준비하시고, 아이들은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스마트폰 도난 안당하게 주의하시고, 사람들간 충돌로 인한 피해를 조심하셔야 해요

 

자신이 있던 자리 주변에 쓰레기가 있다면 환경을 생각해서 치우셔야겠죠?

 

 

 

 

 

 

축제를 보시려면 왠만하면 그날 하루는 다 버리셔야해요 'ㅁ'

 

아침부터 일찍가서 하루종일 공원에서 논다 생각하고 좋은 자리를 맡고,

대중교통을 타고가고, 집에갈때는 안복잡하게 늦게 가시는게 좋아요

 

대로변에 마음대로 주차하시면 벌금!

 

 





 

 

 

 

 

여기는 명당 자리라고 해요 ㅋ

 

근데 이 명당자리들은 이미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서 ㅋㅋㅋ 아무래도 이번 축제때는 여기가 더 몰릴듯~

 

 

 

 

 

 

새로운 명당자리는 아직 안나왔는데, 너무 멀리가면 폭죽이 제대로 안보이니까,

명당 자리도 좋지만, 가장 좋은건 역시 빨리가는거 'ㅁ'b

 

일찍 일어나는 사람들이 불꽃을 가장 앞에서 본다는거~

 

 

 

 

 

 

 

 

 

 

 

 

불꽃축제 주최사인 한화그룹에서, 이번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서

불꽃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좌식 티켓을 경품으로 건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1등 당첨자의 경품은 다이아몬드 티켓을 주는데,

이 티켓 소지자는 63빌딩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저녁식사랑 같이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다이아몬드 티켓은 총 5명(1인당 2매씩 총 10매)만 선발한다는 것!

 

2등 당첨자의 선물은 불꽃축제 행사 당일에 63빌딩에서 싱어송라이터 가수 - 라디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티켓을 주는데,

총 40명(1인당 2매씩 총 80매)에게 준다고 해요

 

3등에게는 한강 고수부지에 마련되어있는 불꽃좌석 관람권을 준다고 하네요

(총 100명, 1인당 4매 총 400매)

 

아무래도 이번 불꽃축제의 명당은 이 티켓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일듯 ㅋㅋㅋㅋ

 

자세한건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 URL 주소 링크>


http://www.hanwhafireworks.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