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한강 과자뗏목 동영상,질소포장 과자 질소,과자뗏목 한강 건너기 퍼포먼스 영상,과자 과대포장 비판,질소과자,질소를 샀더니 과자를 서비스로 주네요,질소로 만든 과자배 타고 강건너기 본문

이슈/뉴스。

한강 과자뗏목 동영상,질소포장 과자 질소,과자뗏목 한강 건너기 퍼포먼스 영상,과자 과대포장 비판,질소과자,질소를 샀더니 과자를 서비스로 주네요,질소로 만든 과자배 타고 강건너기

특별한 무언가 2014. 9. 26. 14:17

 

 

 

한강 과자뗏목 동영상,질소포장 과자 질소,과자뗏목 한강 건너기 퍼포먼스 영상

과자 과대포장 비판,질소과자,질소를 샀더니 과자를 서비스로 주네요

질소로 만든 과자배 타고 강건너기

 

 

 

 

 

 

 

 

 

 

 

우리나라의 센스있는 청년들이 질소 과자를 디스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국내 제과업체들의 과대포장에 대해 불만을 표현하는 과자배! 과자뗏목을 제작하여, 한강을 건넌다는 것이죠

 

9월 25일, 한강사업본부 측에서는, 대학생들이 9월 28일 오후 3시 쯤,

서울 잠실동 잠실한강공원에서 이런 이벤트를 한다고 신고(신청)해왔다고 밝혔어요

 

신청 접수 이후, 잠실안내센테에 신고가 되었고, 28일에 계획된대로 진행하는걸로 안내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퍼포먼스를 진행하게되는건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장성택, 공주대학교 전기공학과 유성호,

단국대학교대학원 건축학과 박현수 씨, 이렇게 3인이에요

 

20대 중반(25~26살)인 이들은 국산 과자 봉지 안에는 내용물인 과자는 적고, 질소만 가득 들어있어,

과대 포장 문제를 과자 뗏목으로 알리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하네요

 

이들이 공개한 영상을 보면, 질소를 샀더니 과자가 서비스라고, 과자배로 한강을 건널거라는 글과 함께,

실제로 과자를 물에 띄워서 본인들이 타고 있는 모습도 나오죠

 

 





 

 

 

 

 

 

현재 이 영상은 약 18만명 정도가 봤으며, 인터넷 커뮤니티 및 SNS를 타고 확산되고 있어요

 

사람들은 이러한 퍼포먼스에 모두 환호를 보내고 있으며,

공감하는 시민들이 과자를 가져올 경우, 뗏목에 덧대서 붙이고,

퍼포먼스가 끝나면 모두 다 고아원 등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ㅁ'b 오~ 기부까지~ ㅋㅋㅋㅋ 대단한데~

 

ㅋㅋㅋㅋㅋ 왠지 성공할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