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정은 에멘탈치즈,북한 김정은 건강 이상? 김정은 비만,김정은 치즈,에멘탈치즈맛 부드럽고 고소하다,스위스치즈 김정은 북한,김정은 고도비만,김정은 통풍 증상? 김정은 신변이상설 본문

이슈/뉴스。

김정은 에멘탈치즈,북한 김정은 건강 이상? 김정은 비만,김정은 치즈,에멘탈치즈맛 부드럽고 고소하다,스위스치즈 김정은 북한,김정은 고도비만,김정은 통풍 증상? 김정은 신변이상설

특별한 무언가 2014. 9. 26. 11:41

 

 

 

김정은 에멘탈치즈,북한 김정은 건강 이상? 김정은 비만

김정은 치즈,에멘탈치즈맛 부드럽고 고소하다,스위스치즈 김정은 북한

김정은 고도비만,김정은 통풍 증상? 김정은 신변이상설

 

 

 

 

 

 

 

 

 

 

 





 

 

 

최근 북한 최고인민회의에 김정은이 불참을 하였다고 해요

 

최근들어 20일 이상 공개활동을 안하고 있는 김정은에 대해,

건강에 이상이 온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 시작했죠

 

9월 25일, 조선중앙TV에서 최고인민회의 13기 2차 회의 장면을 공개하였는데,

이 자리에서 주석단 가운데 김정은 자리가 비어있었어요

 

김정은은 9월 3일 모란봉 악단 신작발표회 관람을 마지막으로 하여

22일동안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나타내지 않고 있죠

 

김정은이 최근에 두달간 양쪽 다리를 번갈아가면서 저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이를 두고서 건강에 문제가 발생되어 치료를 받는게 아니냐는 예측들이 나오고 있어요

 

현재 김정은의 몸무게는 100kg 이상.

 

고도비만 상태인 김정은은 음주도 즐긴다고 하여, 통풍에 걸렸다는 의혹도 제기되었죠

 

영국 외신에서는, 김정은이 스위스 유학 시절에 광적으로 좋아한 치즈 - 에멘탈 치즈를 과도하게 섭취하여

체중이 증가하여 건강에 문제가 발생되었을 수도 있다는 보도를 하였어요

 

김정은이 스위스 에멘탈 치즈를 너무나도 좋아한 나머지,

북한 경제난 및 서방 경제제재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양의 치즈를 수입 중에 있다고 하네요

 

김정은은 심지어, 평양 공장에다가 스위스식 치즈를 직접 생산하게 지시하였으나,

본인 입맛에 맞는 에멘탈 치즈를 만들지 못하여 화를 냈다고;;;

 

2014년 3월에 북한 관리 3인이 프랑스 치즈 학교에 수강 신청을 한적도 있다고 하는데

(배워오라고 시켰나?)

거부당했다고 하네요

 

일부에서는 김정은이 치료하기 위하여 러시아, 독일 등과 같은 정형외과 의사들을 불렀다고,

그래서 이 의사들이 북한으로 들어간 사실을 확인했다고 언급하면서,

단순히 치료만으로 끝나는 수준이 아니라 심각한 상황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어요

 

'ㅁ' 너무 먹어서 비만으로 아프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