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병헌 손편지 내용,이병헌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원문,문준영 허지웅 문준영,이병헌 강병규 사건,강병규 이병헌 사건,이병헌 이지연 관계,모델 이지연 이병헌 다희 이병헌 신혼집 본문

이슈/뉴스。

이병헌 손편지 내용,이병헌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원문,문준영 허지웅 문준영,이병헌 강병규 사건,강병규 이병헌 사건,이병헌 이지연 관계,모델 이지연 이병헌 다희 이병헌 신혼집

특별한 무언가 2014. 9. 26. 10:42

 

 

 

이병헌 손편지 내용,이병헌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원문,문준영 허지웅 문준영,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이병헌 사건,이병헌 이지연 관계,모델 이지연 이병헌 다희 이병헌 신혼집

 

 

 

 

 

 

9월 25일 썰전에서는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협박사건,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폭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죠

 

썰전에서는 이병헌 사건을 보고서, 법적으론 피해자인데, 도덕적으론 가해자인 상황이라 표현하였어요

 

이병헌이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게 되었으며, 탈출구가 없다고 하였죠

 

썰전 MC들 중에서도 특히 (원래도 독설을 잘하는) 허지웅이 이병헌 손편지에 대해 디스를 하였어요

 

허지웅은,

 

"아예 조용히 하던가 아예 적극적으로 해야 하는데 잘못된 대처였고, 잘못된 위기관리였다"

 

"나는 차라리 이병헌이 이런 손편지를 쓰기보다 조용히 검찰 조사를 기다리는게 현명한 판단 아니었을까 생각한다"

 

라고 말하였죠

 

김구라 또한,

 

"이병헌 손편지는 쭉 써왔던 거다"

 

"전 여자친구에게 피소당해 법적 공방을 벌이거나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하거나 이민정과 열애 당시에도 손편지를 썼다"

 

"이땐 이병헌 손편지로 재미를 좀 봤는데 지금은 반응이 뚝 떨어졌다"

 

"순애보로 표현되는 손편지가 변명으로 보인 것"

 

이라는 말을 하였어요

 

 

 

 

 

 

허지웅은 이병헌 이 외에 제아의 문준영 소속사 비난글에 대해서도 언급하였죠

 

허지웅은,

 

"문준영의 글에서도 이병헌 손편지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위기관리에 대해 조언해 주는 사람이 그렇게 없나 싶을 정도로 최악의 방식이었다"

 

"글 자체가 비문 of the 비문이었다"

 

"날 서고 화가 나고 억울하고 분할 때 나오는 감정의 잔재들이 그대로 노출됐다"

 

"그걸 올리면 어떤 누가 동의해 주겠냐"

 

라는 말을 하였죠

 

박지윤은 문준영의 글에 대해, 당장에 상황은 해결되었지만, 대중 호감을 잃게된게 아쉽다라는 말을 하였어요

 

 

















 

 

 

 

 

 

 

 

최근 연예계에 이런저런 이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병헌 협박 사건이 정말 상당히 오랜시간을 끌면서 현재까지도 논란이 되고 있네요

 

8월 28일(어느새 한달이 되어가는;;),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와 모델 이지연이 이병헌에게 50억을 요구하면서 협박을 하는 사건이 발생되었죠

 

과거에도 이병헌은 협박을 당한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경찰에 신고하고 법적인 철차로 넘기려고 했는데,

피의자들의 깜짝 고백과 함께 이병헌의 사생활 이야기까지 나오며 사건이 되려 더욱 커지게 되었어요

 

세 사람은 이병헌의 지인을 통해 알게되었다고 해요

 

그러다가 세명이서 술자리를 갖게 되었고,(이때가 6월?)

이 자리에서 음담패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고 하는데, 이를 다희가 동영상으로 촬영했다고 하면서,

이 영상을 가지고 협박을 한거죠

 

사건 초반에는 이병헌의 과거 이야기가 나오면서도, 그래도 20대 철없는 애들이 협박한 사건이라고,

그렇게 끝날뻔했었는데, 이지연의 진술이 새롭게 나오면서 상황은 역전이 되었어요

 

이지연의 진술 내용은, 이병헌과 본인은 3개월동안 교제를 한 사이였다는거죠

 

이후에 모델 이지연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나왔고,

네티즌 수사대는 이지연으로 생각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찾아내기까지 했어요

 

 

<이지연 모델과 관련된 글>

 

[모델 이지연 인스타그램 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이산타]

 

 

이지연과 다희는 어찌되었든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현재는 구치소에 수감되어있는 상황이고,

이지연은 유명 법무법인 변호사를 선임하였고, 다희는 국선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경찰 조사를 통해 혐의 중 대부분을 인정하긴 했지만,

계획 범죄인지 우발 범죄인지에 대해서는 의견 차이가 아직도 있다고 해요

 

며칠전에 이병헌도 출석하여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

검찰 측에서는 기소 여부를 조만간에 확정할 방침이라고 하네요

 

 





 

 

 

 

 

 

 

 

 

이번 사건의 후폭풍이 참 거센데,

이병헌 협박 사건으로 과거 권모씨 사건, 강병규 사건, 이민정 반응, 퇴출운동 등 여러가지 내용들이 떠오르고 있죠

 

한동안 조용한 생활을 해오던 강병규가

이번에 이병헌 사건을 접한 뒤 다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어요

 

과거에 했던것처럼 거친 말들을 던지지는 않았으나,

뉴스기사를 링크걸고, 깊은 의미가 담긴 말 한마디를 트위터에 올리고 있죠

 

 

<강병규 이병헌 사건>

 

이병헌 강병규 사건,강병규 이병헌 사건 정리

 

강병규 이병헌 김승우,과거 강병규 트윗

 

 

 

이번 사건 이후, 피해자인 이병헌은 되려 가해자같은 분위기가 형성되었고,

온라인에서는 이병헌을 광고를 통해 보기 싫다면서 퇴출 운동을 벌이기 시작하였어요

 

처음에 광고주 측에서는 하나의 해프닝이겠거나 했는데,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더욱 거세지는 상황 속에,

일부 광고에서는 이병헌이 아닌 송중기로 대체되기도 하였어요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과 관련된 글>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운동,이병헌 광고 중지해주세요,한효주 광고 중지해주세요

 

 

퇴출 운동이 단순히 CF 광고에서만 영향을 미치는게 아닌데,

원래는 2014년 12월에 개봉할 영화 협녀(이병헌 전도연 주연)도 현재 개봉 일정을 미정으로 놔둔 상태라고 해요

 

아무래도 이번 사건때문에 당장에 개봉하는건 무리가 있겠죠

 

영화 협녀가 개봉하면 이병헌도 자연스럽게 모습을 드러내야될텐데,

분위기가 이러한 상황이 꽤나 오래 지속될 듯 싶기 때문에 영화 개봉일도 쉽게 못잡는 상황이라고 해요

 

이병헌은 개봉할 영화 말고, 지금 촬영 중인 영화(내부자들)도 있는데,

제작자들 입장에서도 참 난감하겠네요;;;

 

 

 

 

 

 

 

이병헌과 결혼한 이민정은 현재 친정에서 머무르는 상황이라고 해요

 

이민정이 특별한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는 현재, 불화설도 나오곤 했는데,

이병헌 신혼집 가사도우미 말에 따르면, 신혼집에 이민정이 얼마전에도 왔었다고 하네요

 

이민정은 평상시에 요리를 직접 해서 반찬을 만들 정도로 요리에 대해 관심이 많고,

집안 분위기를 좋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기자들이 자꾸 신혼집에 와서 초인종 누르고, 방송에서도는 안좋은 방향으로 내용이 나오는데,

실제로 아직 두 사람의 관계는 사이가 좋다고~

 

얼마전에도 밥도 같이 먹고 하룻밤 자고 갔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