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정윤회 누구? 정윤회 나이,정윤회는 누구인가,박근혜 정윤회 7시간,박근혜와 정윤회,박근혜 비선 라인,정윤회가 만난 역술인,정윤회 역술인 이모씨,평창동 역술인 이씨,정윤회 이혼 본문

이슈/뉴스。

정윤회 누구? 정윤회 나이,정윤회는 누구인가,박근혜 정윤회 7시간,박근혜와 정윤회,박근혜 비선 라인,정윤회가 만난 역술인,정윤회 역술인 이모씨,평창동 역술인 이씨,정윤회 이혼

특별한 무언가 2014. 11. 3. 10:49

 

 

 

정윤회 누구? 정윤회 나이,정윤회는 누구인가,박근혜 정윤회 7시간

박근혜와 정윤회,박근혜 비선 라인,정윤회가 만난 역술인

정윤회 역술인 이모씨,평창동 역술인 이씨,정윤회 이혼

 

 

 

 

 

 

 

 

 

 

박근혜 대통령 비선 라인 실세이자 최측근으로 알려져있는 비밀 캐릭터 정윤회(나이 59세).

 

그런데, 최근 언론들의 신상 털기로 정윤회라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실체 정보가 조금씩 드러나고 있죠

 

소문에 따르면, 정윤회는 서울고 출신으로 서울고 인맥을 주도하고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서울고등학교를 나오지 않았다고 해요

 

서울고가 아니라, 옛날 서울고 근처에 있던 상업고등학교(상고)를 졸업하였다고 하네요

 

정윤회는 최태민 목사의 사위로, 2004년도에 박근혜 대통령이 한나라당 대표가 되기 전까지

비서실장 역할을 수행해왔었죠

 

이후에는 정식 보좌진에 이름이 올라가진 않았으며, 실세같은 역할을 해왔다고 알려져 있어요

 

정윤회는 강원도 정성군 임계면 출신(고향)이라고 하는데, 어렸을 때는 종로 구기동에서 살았다고.

 

내수동 보인상고(현재는 송파구 보인고)를 1974년도(30회 졸업생)에 졸업했다고 하네요

 

1981년도부터 대한항공 보안승무원으로 수십년동안 재직해왔다고 해요

 

정윤회를 잘 알고 있다 밝힌 역술인 이씨 말에 따르면,

조용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정윤회는 명석하고 치밀하여, 박근혜 대통령을 보좌하면서 실수를 저지른적이 없다고,

대통령 비서실장을 시키면 지금보다 훨씬 잘할거라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충정이 흔들리지 않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 곁을 떠나게된건, 최태민 목사의 사위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부러타고 해요

 

박정희 정권 말기에 여러가지 비리 의혹에 휩싸였던 최태민 목사의 사위라는 소식이

자신에게도 안좋지만, 박근혜 대통령에게도 영향을 미칠거라 판단한거죠

 

그래서 2007년에 박근혜 대통령 곁을 떠나게 되었다고.

 

한편, 정윤회는 2014년 3월 말에 부인 최씨와 이혼조정을 신청하였고, 5월 말에 이혼이 성사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 8월 3일, 산케이신문의 가토 지국장은,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침몰 당일에 7시간동안 비밀리에 어느 남자와 있었다는 보도를 하였어요

 

이러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던 사실인데, 산케이는 마치 사실처럼 내보내 고소를 당하기도 하였죠

 

역술인 이씨는, 세월호 참사 당일에 박근혜 대통령과 만남을 가졌다는 루머의 또 다른 주인공인 정윤회가

본인을 만났다고 말하였어요

 

실제로 정윤회도 평소에 알고 지내오던 한학자를 만났다고 밝히기도 했죠

 

2014년 4월 16일, 역술인 이씨의 평창동 사무실에 정윤회와 이씨는 4시간동안 같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러한 내용은,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정수봉 부장)에서 통신기록을 추적하여 알아낸 사실.

 

한편, 이씨는 한학 및 역술에 능한 사람으로, 1998년도에 박근혜 대통령이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에 출마했을 때,

당시에 비서실장인 정윤회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어요

 

이씨는 2006년도에 사업가에게 사건 청탁을 받으면서 4억을 수수한 혐의로 기소되어

실형을 선고받기도 한 인물이죠

 

2006년, 청주지검 충주치정에서는, 여성사업가 유씨에게 접근하여 재판 관련 청탁을 해준다며,

4억 가량을 받은 이씨를 수사하였는데,

당시에 청탁 내용은, 유씨 동거남을 구속시키고, 유씨 동거남 뒤를 봐준 경찰관을 파면시켜달라는 것이었다고.

 

이씨는 유씨에게 본인을 김대중 대통령 부인 - 이희호 여사 양아들이라고 소개하였고,

정치인 및 판검사를 많이 알고 있어서 영향력을 행사하는게 가능하다고 거짓말을 하여 유씨를 꼬득였어요

 

하지만, 이러한 내용은 모두 발각되었고,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을 살게 되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