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진희 남편 로펌,박진희 임신,박진희 득녀,박진희남편 김앤장 변호사,박진희 딸 태명 날둥이,박진희 변호사 남편,탤런트 박진희 나이,박진희 신랑 나이,배우 박진희 웨딩 화보 사진 본문

이슈/뉴스。

박진희 남편 로펌,박진희 임신,박진희 득녀,박진희남편 김앤장 변호사,박진희 딸 태명 날둥이,박진희 변호사 남편,탤런트 박진희 나이,박진희 신랑 나이,배우 박진희 웨딩 화보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11. 7. 11:59

 

 

 

박진희 남편 로펌,박진희 임신,박진희 득녀,박진희남편 김앤장 변호사,박진희 딸 태명 날둥이

박진희 변호사 남편,탤런트 박진희 나이,박진희 신랑 나이,배우 박진희 웨딩 화보 사진

 

 

 

 

 

 

 

 

 

 

 

배우 박진희가 득녀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ㅁ/ 축하드려요!

 

박진희 소속사 코스타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오늘, 박진희의 출산 소식을 알려왔죠

 

11월 6일 오후 2시 쯤, 박진희가 3KG의 딸을 출산하였는데,

박진희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하네요

 

박진희는 현재 몸조리를 하고 있는 중이며,

당분간 산후조리 및 육아에 전념하고, 내년 쯤에 좋은 작품으로 팬들의 곁에 돌아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박진희 딸 태명은 날둥이라고 해요

 

딸인데 뭔가 좀 아기자기한 이름이 아닌게 좀 의아한데,

태명을 이렇게 지은건, 남편이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선수 호날두의 이름에서 따와서 지은거라고 하네요 ㅋ

 

지난 2014년 5월에 결혼을 올린 박진희는 당시 속도위반을 했다고 고백했는데,(임신 2개월정도 됐다고)

6개월만에 사랑스러운 딸을 얻게되어 상당히 기분 좋을듯 싶네요 ㅎㅎ

 

박진희와 박진희 남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약 1년정도 연애를 하게 되었죠

 

박진희 남편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대형 로펌인 김앤장에 소속된 변호사라고 해요

 

김앤장 변호사들 연봉이 수억가량된다고 하는데(한달 월급이 몇천),

상당히 바쁜 직업을 가지고 있죠

 

박진희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박진희 남편은 3살 연하라고 하니, 34살이겠네요

 

박진희는 연세대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였고,

과거 1997년도에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하였어요


키 167cm로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각선미를 가지고 있죠


총 16편의 영화(친정엄마, 연애술사, 궁녀, 간첩리철진 등)와

총 14편의 방송(쩐의 전쟁, 자이언트, 구암 허준 등) 등에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