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이모티콘 출시! 송일국 삼둥이 카톡 이모티콘 공개,슈퍼맨 삼둥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수익금 전액 기부,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 민국 만세,수퍼맨이 돌아왔다 본문

이슈/뉴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이모티콘 출시! 송일국 삼둥이 카톡 이모티콘 공개,슈퍼맨 삼둥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수익금 전액 기부,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 민국 만세,수퍼맨이 돌아왔다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5. 23:33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이모티콘 출시! 송일국 삼둥이 카톡 이모티콘 공개

슈퍼맨 삼둥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수익금 전액 기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 민국 만세,수퍼맨이 돌아왔다

 

 

 

(총 12가지 그림/이미지가 있네요 ㅋ 실사네~ 개인적으로 민국이가 젤 귀여운 ㅋㅋ)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굉장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덕분에 아빠 송일국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이번에 삼둥이의 귀여운 모습과 표정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된다고 하네요

 

'ㅁ'b 이열~

 

송일국 소속사인 한얼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다음카카오와 합작하여

삼둥이의 카톡 이모티콘을 제작했다고 해요

 

사랑스럽고 깜찍한 대한이와 민국이 그리고 만세의 모습이 담겨져있는 이모티콘!

 

이 이모티콘을 통해 한얼 엔터와 다음카카오에서는 모바일 기부 캠페인을 펼칠거라고 하죠

 

"세 쌍둥이가 태어난 이후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쳐온 배우 송일국 씨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받은 시청자들의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세 쌍둥이와 함께 꼭 좋은 일에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계속 밝혀왔다"

 

"모바일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다음카카오와 함께 대한민국만세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게 됐다"

 

삼둥이 이모티콘은 11월 25일부터 카톡 아이템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가격은 아이폰(애플) 기준으로 2.99달러네요 'ㅁ'

 

유료이긴 하나, 판매되는 수익금 전액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된다고 하니,

귀여운 이모티콘도 쓰고 기부도 하는셈 치면 되겠네여 ㅋ

 

 





 

 

 

 

 

 

첫째 대한이는 첫째같고, 둘째 민국이는 애교많고, 셋째 만세는 막내다운 ㅋ

 

 

 

 

 

 

힘들지만, 그만큼 힘도 되는 세 아이!

 

 

 

 

 

 

처음본 생새우의 모습에 ㅋㅋㅋㅋ 충격 ㅋㅋㅋ 멘붕

 

 

 

 

 

 

먹기도 엄청 잘먹는 ㅋㅋㅋ 먹을꺼 뺏기면 승질을 ㅋㅋ

 

 

 

 

 

 

포도다!

 

 

 

 

 

 

템플스테이를 하면서도 매력 터진 삼둥이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