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겨울왕국 올라프 인형 우주에 가다! 겨울왕국 눈사람 이름,올라프 우주여행,우주에서 부르는 렛잇고,소유즈 우주선 발사,러시아 우주인 안톤 슈카플레로프 딸 소원,올라프 let it go 본문

이슈/뉴스。

겨울왕국 올라프 인형 우주에 가다! 겨울왕국 눈사람 이름,올라프 우주여행,우주에서 부르는 렛잇고,소유즈 우주선 발사,러시아 우주인 안톤 슈카플레로프 딸 소원,올라프 let it go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5. 23:19

 

 

 

겨울왕국 올라프 인형 우주에 가다!

겨울왕국 눈사람 이름,올라프 우주여행,우주에서 부르는 렛잇고

소유즈 우주선 발사,러시아 우주인 안톤 슈카플레로프 딸 소원,올라프 let it go

 

 

 

 

 

 

 

 

 

일반 사람도 못가보는 우주를 ㅋㅋㅋ 울라프가 가게 되었네요

 

11월 25일,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소유즈 TMA-15M 우주선이 발사되었죠

 

성공적인 발사를 한 소유즈 우주선에는 3인의 우주비행사가 탑승해있었는데,

우주비행사 말고도 겨울왕국의 인기 캐릭터인 올라프도 탑승했다고 하네요 ㅋ

 

이번 올라프의 우주여행은 전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기존의 노래 가사인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Do you want to launch a snowman" 이라는 말로 변경해서 뉴스 보도를 할정도라고~

 

겨울왕국의 인기는 우리나라에만 있었던게 아닌 ㅋ

 

근데, 올라프 인형이 갑자기 우주로 날아가게된 이유가 뭘까요? 'ㅁ'?

 

이번에 소유즈 우주선에 탑승한 러시아 우주비행사인 안톤 슈카플레로프의 딸이

아빠를 위해서 올라프 인형을 줘서, 같이 탑승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안톤 슈카플레로프는 우주선 발사 전에 가진 기자회견 자리에서,

올라프도 같이 우주로 간다며, 자신의 8살짜리 딸이 부적이라면서 올라프 인형을 줬다고 밝히기도 했죠

 

안톤 슈카플레로프는 지구 궤도에 진입하여 무중력 상태가 된다면,

올라프를 띄워놓고 렛잇고(let it go)를 부를거라는 딸을 위한 공약(?)도 내세웠어요 ㅋ

 

이번에 발사된 소유즈 우주선엔

안톤 슈카플레로프 말고도 이탈리아 최초 여성 우주인 사만사 크리스토포레티,

미국인 우주비행사 테리 버츠도 탑승해있다고 하는데,

다같이 렛잇고를 부르면 진풍경이겠네요 ㅋㅋ

 

한편, 이번에 우주로 날아간 이들은 국제우주정거장 - ISS에 도킹을 한 다음,

2015년 5월까지 우주정거장에 머물면서 탐사 임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