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연아 의상 모음,김연아 패션,김연아 사복,김연아 치마,김연아 공항 패션,김연아 몸매,김연아 화보 사진,김연아 뒤태,김연아 셔츠,김연아 바지,김연아 신발,김연아 구두,김연아 옷 본문

방송연예。

김연아 의상 모음,김연아 패션,김연아 사복,김연아 치마,김연아 공항 패션,김연아 몸매,김연아 화보 사진,김연아 뒤태,김연아 셔츠,김연아 바지,김연아 신발,김연아 구두,김연아 옷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6. 11:03

 

 

 

김연아 의상 모음,김연아 패션,김연아 사복,김연아 치마,김연아 공항 패션,김연아 몸매

김연아 화보 사진,김연아 뒤태,김연아 셔츠,김연아 바지,김연아 신발,김연아 구두,김연아 옷

 

 

 

거적때기를 입어도(물론 연아가 거적때기를 입을리는 없겠지만)

패션이 되는 신비한 몸매를 가진 김연아!

 

물론, 김연아가 입은 옷을 입는다고 김연아같은 매력이 터지는건 아니지만 ㅋㅋㅋ

그래도 코디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을거란 생각으로 ㅋㅋㅋ

김연아가 입은 것들은 구경해볼까요?

 

 

 

 

 

 

이건 물론 광고 촬영때문에 입긴 한건데,

일반인들도 이런 스타일의 옷을 요즘에는 많이 입고 다니죠

 

옛날엔 이런거 입으면 과하다고 그랬을텐데,

요즘에는 위에 가디건같은거 걸치고 입으면 상당히 괜찮은 'ㅁ'b

 

 

 

 

 

 

그냥 동네 마실 나가는 복장같지만 괜찮은~

 

 

 

 

 

 

이건 ㅋㅋㅋㅋ 소화할 수 있을까?

 

 

















 

 

 

 

 

뭔가 소박한 공항 패션.

 

겨울철에 이런 올블랙도 괜찮네~

 

 

 

 

 

 

그냥 남방.

 

 

 

 

 

 

그냥 후드에 바지에 신발만 신은것일뿐....

 

 

 

 

 

 

봄가을에 입기 좋은 스타일.

 

 

 

 

 

 

이 옷!!!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ㅋㅋㅋ

 

 

 

 

 

 

흰티에 블랙 자켓.

 

 

 

 

 

 

민소매 블랙 원피스.

 

 

 

 

 

 

단아한 스타일이긴 한데 ㅋㅋㅋ 연아 표정이 좀 웃김 ㅋㅋㅋ

 

 

 

 

 

 

이건 화보~

 

 





 

 

 

 

 

연아의 몸매 완성은 뒷태!

 

 

 

 

 

 

뒤태도 아름다운 연아~

 

 

 

 

 

 

광고에서 나온 연아의 엉짱 모습 ㅋ

 

 

 

 

 

 

흰색 셔츠에 바지만 입어도 굿~

 

 

 

 

 

 

비비드 컬러의 파란 바지는 좀 어렵긴 하겠지만 ㅋㅋㅋ

 

 

 

 

 

 

 

예전에 한정판으로 판 오마주 연아 신발.

 

 

 

 

 

 

화이트 원피스에 허리 벨트 포인트와 깔마춤한 구두.

 

 

 

 

 

 

블랙 원피스에는 블랙 힐.

 

 

 

 

 

 

그냥 멍하게 찍어도 화보.

 

 

 

 

 

 

 

운동할땐 이 복장.

 

 

 

 

 

 

 

그냥 뭘 해도 예쁘네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