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마동석 과거 사진,마동석 트레이너,마동석 싸움,마동석 영어,마동석 학력,마동석 태권도,마동석 마크콜먼,마동석 트위터,마동석 족팡매야,마동석 리즈,마동석 몸,마동석 결혼,마동석 본명 본문

이슈/뉴스。

마동석 과거 사진,마동석 트레이너,마동석 싸움,마동석 영어,마동석 학력,마동석 태권도,마동석 마크콜먼,마동석 트위터,마동석 족팡매야,마동석 리즈,마동석 몸,마동석 결혼,마동석 본명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8. 19:42

 

 

 

마동석 과거 사진,마동석 트레이너,마동석 싸움,마동석 영어,마동석 학력,마동석 태권도

마동석 마크콜먼,마동석 트위터,마동석 족팡매야,마동석 리즈,마동석 몸,마동석 결혼,마동석 본명

 

 

 

어제 썰전에서 2014년도 핫가이들에 대해서 언급하는데, 그중에서 마동석이 나왔죠 ㅋ

 

언제부터인가 마동석이 참 여기저기 많이 나오고 있어요

 

예전에 범죄와의 전쟁에서 태권도 유단자라고 약간 허당기 있는 캐릭터로 나왔을 때만 해도,

되게 얼굴 무섭게 생겼는데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요즘은 굉장히 많이 나오죠

 

주연으로 나온 영화도 있는데, 아쉽게도 흥행은 잘 안된 ^^;;;

 

마동석은 그냥 보면, 왠지 깡패일거 같고 조폭일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실제로 마동석은 해외에서 대학교를 졸업한 반전 학력을 소유하고 있다고 'ㅁ'

 

마동석은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졸업했는데,

미국에서 대학교를 나올정도였기에 영도 상당히 잘한다고 해요

 

마동석의 영어 이름은 Don Lee, 본명은 이씨, 이동석이라고~

 

왠지 이동석이라고 하니까 선한 느낌이 드는 ㅋㅋㅋ 마동석이 더 잘어울리는 ㅋㅋ

 

그리고 놀라운건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인 마크 콜먼의 개인트레이너를 했다고 'ㅁ'!!!

(왠지 싸움 잘할거 같았는데, 진짜 잘하는거였던가....)

 

하지만 이런 마동석은, 본인 트위터에 항상 귀요미 같은 행동만 하고 있다고 해요 ㅋㅋㅋ

 

팬들이 마동석 트위터에 가서 마동석의 애교를 보며 매력에 빠진다고~

 

 

<마동석 트위터 URL 주소>


https://twitter.com/madongseok12

 

 





 

 

 

 

 

 

몸 겁나 좋은 ㅋㅋㅋ 팔뚝이 하도 두꺼워서 큰 얼굴이 커버되는~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의 마동석 모습!

 

아... 이때 멋지네!

 

 

 

 

 

 

마크콜먼 트레이닝 중!

 

 

















 

 

 

 

 

이웃사람에서 조폭 역할로 나왔던 마동석 ㅋ

 

잘어울림~

 

 

 

 

 

 

영화에서 나쁜 캐릭터이긴 한데, 결과적으로는 사람들 구해주는 좋은 인물~

 

 

 

 

 

 

군도에서도 잘어울리는 캐릭터 ㅋㅋㅋ

 

쇠구슬이 진짜 잘어울리는 ㅋㅋ

 

 

 

 

 

 

군도 촬영 당시 찍은 사진~

 

 

 

 

 

 

강동원과 한컷!!

 

 

 

 

 

 

영화 결혼전야 촬영 당시 모습 ㅋ

 

이 영화에서 마동석 상대인 구잘 투르수노바 'ㅁ'b 겁나 예쁜~

 

예전에 굴사남이랑 비슷하다고 잘못보고서 구잘 결혼했다고 남편있다는 말도 나오기도 했었죠

 

구잘도 미혼! 마동석도 미혼이라는 사실!

 

 

 

 

 

 

요즘에 OCN에서 하는 나쁜녀석들 ㅋㅋㅋㅋ

 

박해진과 계속 붙어있는 ㅋㅋㅋ

 

 

 

 

 

 

팔뚝 보소 ㅋㅋㅋ

 

 

 

 

 

 

중2병같은 트윗.

 

 

 

 

 

 

ㅋㅋㅋㅋ 동물을 사랑하는 마동석 ㅋㅋㅋㅋ

 

고양이 놀란듯~

 

 

 

 

 

 

그나저나 고양이 엄청 귀엽네~

 

 

 

 

 

 

해맑은 마동석 ㅋㅋㅋ

 

머핀 겁나 작네~

 

그나저나 손은 왜저런거?

 

 

 

 

 

 

요즘에 3대 배달 어플 중 하나인 배달통 광고 모델인 마동석!

 

 

 

 

 

 

족팡매야?!?!?!?!?

(처음에 욕인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