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송일국아내 정승연,송일국부인 정승연,송일국 정승연 정략결혼 루머,정승연 판사 집안,송일국 삼둥이 만두집 먹방,정승연 인천지법 판사,송일국 세쌍둥이,정승연 집안,정승연 학력 서울대 본문

이슈/뉴스。

송일국아내 정승연,송일국부인 정승연,송일국 정승연 정략결혼 루머,정승연 판사 집안,송일국 삼둥이 만두집 먹방,정승연 인천지법 판사,송일국 세쌍둥이,정승연 집안,정승연 학력 서울대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 11:58

 

 

 

송일국아내 정승연,송일국부인 정승연,송일국 정승연 정략결혼 루머

정승연 판사 집안,송일국 삼둥이 만두집 먹방,정승연 인천지법 판사

송일국 세쌍둥이,정승연 집안,정승연 학력 서울대

 

 

 

 

 

 

 

매주 일요일마다 송일국과 삼둥이 그리고 정승연 판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크죠

 

송일국과 아내 정승연은 1년 6개월 정도 연애를 하고서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는데,

과거 정략결혼을 한것이라고 오해가 있었다고 하네요

 

정승연과 송일국은 처음 만난 날부터 반해, 늦은 밤까지 수다를 떨었으며,

결국에는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죠

 

송일국이 정승연에게 반한 이유는 올바른 가정교육이라고.

 

미인이라기 보단 귀엽게 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정말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이는 정승연은,

가정교육이 잘 되어 있는 집안에서 자랐다는 느낌을 준다고 해요

 

일반적으로 홀로 계신 노모가 있다면, 아들내외가 안방을 사용하는데,

정승연 집안은 처가 안방을 할머니가 사용하시고, 부모님이 건넛방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정승연도 집에 들어가면 부모님이 아닌 할머니께 먼저 인사드린다고.

 

상당히 이런 예의적인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는게, 집안 분위기때문이겠죠

 

정승연은 세화여고(세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서울대 법대를 들어갔으며,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후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고 하네요

 

정승연 판사 전공은 민법이라고 하는데, 법대에 다닐 때도 성적이 우수했다고.

 

2005년도에 사법고시에 합격하였으며, 사법연수원에서도 성적은 최상위권이었다고 해요

 

처음에는 부산지법 판사로 활동했는데, 현재는 인천지법에 있다고 하네요

 

2008년도에 송일국과 결혼하였고, 2012년도에 세쌍둥이를 낳았죠

 

세쌍둥이를 낳을 때도, 정승연 판사는 일반적이지 않았던게,

병원에서 한명을 지우는게 산모나 아이를 위해서도 좋고, 엄마 심장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말했는데,

끝까지 버티고 버텨서 결국에는 출산을 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사람 'ㅁ'b

 

한편, 송일국 집안도 대단하죠

 

어머니는 김을동 의원이고, 할아버지는 김두환이고, 집안은 김좌진 후손이라고 알려져있어요

(김좌진과 김두환의 관계에 대해서는 논란이 좀 있죠)

 

 





 

 

 

 

 

 

 

 


 

 

이번에 방송된 슈퍼맨에서는 삼둥이가 애교를 부리는 장면과 만두를 먹는 장면이 나왔어요

 

아침밥을 먹는 도중에 송일국에 정승연과 영상통화를 했는데,

삼둥이가 엄마를 향하여 뽀뽀하고 윙크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었죠 ㅋ

 

전화를 끊을 때 쯤, 엄마가 아빠 속썩이지 말라니까,

삼둥이들은 아빠 말 잘듣는다면서 대답을 하는데, 엄청 귀여운 >ㅁ<

 

그냥 뭘 해도 애교로 보이는 ㅋㅋㅋㅋ

 

만두가게에 가서는 만두를 폭풍 흡입 ㅋㅋ

 

송일국이 뜨거운 만두를 삼둥이가 빨리 먹을 수 있게 일일이 식혀주었고,

삼둥이들은 만두 먹방을 선보이면서, 기분이 엄청 좋은듯 노래를 부르기도 했죠

 

남자 아이 3명이다보니 한번 먹으면 진짜 엄청 먹는데,

결국 이들은 8판의 만두를 모두다 먹어버렸어요 'ㅁ'b

 

그런데 만두가 모자랐는지, 이모님 더 달라고 외치기도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