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원 황산테러 교수,수원지검 황산,대학 교수 황산,전직교수 황산 테러,황산교수,전직교수 검찰조사중 학생에 황산 투척,검찰청사 황산테러 사건 본문

이슈/뉴스。

수원 황산테러 교수,수원지검 황산,대학 교수 황산,전직교수 황산 테러,황산교수,전직교수 검찰조사중 학생에 황산 투척,검찰청사 황산테러 사건

특별한 무언가 2014. 12. 7. 09:00

 

 

 

수원 황산테러 교수,수원지검 황산,대학 교수 황산,전직교수 황산 테러,황산교수

전직교수 검찰조사중 학생에 황산 투척,검찰청사 황산테러 사건

 

 

 

 

 

 

 

 

 

 

검찰청사 안에서 황산을 투척하는 사건이 발생되었어요

 

12월 5일 오후 5시 40분 쯤, 경기도 수원시 원천동 수원지방검찰청 형사조정실에서

서씨(37살)가 피고소인 강씨(21살) 등을 상대로 황산으로 보이는 산성 물질 500미리를 투척하였죠

 

이로 인하여 조정실 내부에 있던 강씨, 강씨 부모, 검찰 형사조정위원 이씨, 법률자문위원 박씨 등이

부상을 입게 되었으며, 강씨 등 3인은 중상을 입었어요

 

특히, 강씨는 전신 40%가 화상을 당하게 되었다고....

(끔찍하네요)

 

경기도에 위치해있는 전문대학교 전직 교수인 서씨는

재직 당시에 학교 조교 강씨가, 폭행 및 근거없는 소문을 언급했다면서,

명예훼손 및 모욕 혐의로 2014년 6월달에 형사고소하였죠

 

그리고서 최근 조정 절차가 진행 중에 있었어요

 

현장에서 서씨를 체포한 검찰에서는 정확한 범행 경위 등을 조사 중이 있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