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준형 한고은 결별,한고은 박준형 결별 이유,god 박준형 퇴출사건,가수 박준형 퇴출 이유,지오디 박준형 여자친구,박준형여친,박준형 전여친,한고은 전남친,한고은 남자친구,한고은성형전 본문

이슈/뉴스。

박준형 한고은 결별,한고은 박준형 결별 이유,god 박준형 퇴출사건,가수 박준형 퇴출 이유,지오디 박준형 여자친구,박준형여친,박준형 전여친,한고은 전남친,한고은 남자친구,한고은성형전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1. 14:02

 

 

 

박준형 한고은 결별,한고은 박준형 결별 이유,god 박준형 퇴출사건

가수 박준형 퇴출 이유,지오디 박준형 여자친구,박준형여친

박준형 전여친,한고은 전남친,한고은 남자친구,한고은성형전

 

 

 

(아 진짜 누가 이 여인을 40살로 보겠나!)

 

(한고은 성형전 얼굴)

 

(한고은 과거 사진)

 

 

 

최근 방송된 마녀사냥에 40살의 나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몸매와 미모를 갖고 있는

한고은이 게스트로 출연하였죠

 

+ㅁ+ 진짜 완전 예쁜!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한고은에게 남친의 존재 여부에 대해 언급하였고,

한고은은 현재 남친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였어요

 

한고은은 솔직히 마흔이라고 안보이기 때문에, 남자들이 반할만 한데,

특히 이번 방송에서 허지웅와 유세윤이 ㅋㅋㅋㅋ 정신을 못차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외모적인 이상형은 성시경이지만, 허지웅을 보고싶었다는 말로 녹이는 스킬 'ㅁ'b

 

한고은과 관련된 이야기 중에서 최근 이탈리아 남자 마띠아와의 데이트도 주목을 받는데,

역시 박준형과의 이야기가 가장 큰 관심이 되는~

 

한고은은 과거 GOD 박준형과 2001년도부터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하여 3년동안 만남을 가졌죠

 

두 사람은 결혼설까지 나오면서, 당시에 연예계 아이돌의 공개 연애에 시작점이 되었는데,

안타깝게도 결국에는 결별을 하게 되었어요

 

공식적으로는 서로가 스케줄이 바빠서 만남이 적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결별 이유를 밝혔는데,

속사정은 당사자인 두 사람만 알겠죠

 

 





 

 

 

 

 

 

박준형과 한고은의 열애가 공개되었을 때, god는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었던 상황이었고,

그 당시 연예계 분위기가 공개 연애에 민감했기 때문에 엄청난 사건으로 신문 기사 1면에 나오기도 했어요

 

박준형은 열애로 인하여, 소속사와 마찰이 생기면서 퇴출 위기까지 몰렸는데,

god 멤버들과 소속사 분쟁도 이겨내고서, 한고은과 공식 커플로 인정받게 되었죠

 

한고은은 과거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박준형과의 공개 연애 후 이별에 대한 심경을 언급한적이 있어요

 

"사랑하는 게 되도 아닌데 굳이 감춰야 하나"

 

"하지만 착각이었다"

 

"공개 연애 후 헤어지면 잔해들이 주홍글씨처럼 남는 거 같다"

 

"저에게는 좋은 추억일 수 이지만 또 다른 사랑을 시작할 때 불편한 부분이 있다"

 

 

 

 

 

 

 

박준형은 별바라기에 출연하여 한고은과 열애 사실에 대해 언급하였죠

 

박준형 팬은 박준형의 공개 열애 당시의 상황에 대해 다음과 같은 말을 하였어요

 

"당시엔 아이돌의 공개연애가 흔치 않았다"

 

"열애설을 보고 다들 반신반의했다"

 

"박준형이 직접 팬들에게 사실이 아니라 해명까지 했었다"

 

"그런데 다음날 신문 1면에 수영장서 찍힌 사진이 나왔다"

 

"박준형 팬이 울면서 영감탱이가 나한테 거짓말을 했다고 했었다"

 

이에 대해 박준형은 소속사의 잘못이라 해명을 하였죠

 

"그건 다 소속사 잘못이다"

 

"데뷔 당시 강호동 동생으로 나이를 속이기 싫었는데 소속사서 시켰다"

 

"여자친구도 공개하고 싶었는데 아이돌 그룹 멤버가 어떻게 여자친구가 있냐면서 숨기라고 했다"

 

"난 솔직해서 다 말을 하고 싶었다"

 

"원래 성격이 솔직하다"

 

"그래서 방송에서도 편집된 것들이 많았다"

 

"당시 나 스스로도 힘들었었다"

 

"죄책감 때문에 해명을 하게 되었다"

 

god 멤버들은 세바퀴에서도 박준형 열애 사건에 대해 언급하면서, 당시 사건이 god 최대 위기라고 말하였죠

 

 

















 

 

 

(박준형 고등학교 졸업 사진)

 

 

 

 

한편, GOD 컴백으로 요즘 냉동인간 컨셉으로 굉장히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박준형이

13살 연하 승무원(스튜어디스)와 1년째 사귀고 있다고 공개하였죠

 

박준형은 여자친구를 이미 가족들에게 소개하였으며, 여친도 박준형 가족과 잘 어울리면서,

자주 만나 시간을 보낸다고 하네요

 

아마도 결혼까지 기대해 볼 수 있을 거라고.

 

박준형은 룸메이트에 나와서, 여친이 있다고 밝히며,

자신과 성격이 잘 맞는다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그래서 참 좋다는 말을 한적이 있죠

 

이번에는 울지말고 'ㅁ'/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