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대한항공 압수수색,대한항공 블랙박스 영상 수색,대한항공 로고,대한항공 땅콩리턴 사건,대한항공 땅콩 사건,대한항공 회항,땅콩항공패러디,조현아 땅콩 패러디,땅콩항공cf,조현아패러디 본문

이슈/뉴스。

대한항공 압수수색,대한항공 블랙박스 영상 수색,대한항공 로고,대한항공 땅콩리턴 사건,대한항공 땅콩 사건,대한항공 회항,땅콩항공패러디,조현아 땅콩 패러디,땅콩항공cf,조현아패러디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1. 16:27

 

 

 

대한항공 압수수색,대한항공 블랙박스 영상 수색,대한항공 로고

대한항공 땅콩리턴 사건,대한항공 땅콩 사건,대한항공 회항

땅콩항공패러디,조현아 땅콩 패러디,땅콩항공cf,조현아패러디

 

 

 

 

 

 

 

 

12월 11일, 검찰에서 논란이 된 대한항공 조현아 부사장 땅콩 사건과 관련하여,

대한항공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하였어요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서는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 및 인천공한 사무실 등에 수사관을 보내,

항공기 운항 관련 자료를 압수하기 시작했죠

 

검찰에서는 전날 참여연대 고발장을 접수하고서, 사건을 형사5부에 배당하여 수사에 착수했어요

 

검찰에선 추가적으로 사건 당시에 비행기 운행기록 및 블랙박스 등도 확보할 방침이라고 하죠

 

블랙박스는 일반적으로 비행기가 도착한 후 일시적으로 보관하는데,

특별히 문제가 없다면, 이 블랙박스가 다른 비행기에 부착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블랙박스가 다른 비행기에 부착되기 전에,

검찰은 압수수색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블랙박스를 확인할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증거 조작의 우려도 있어서, 보다 빠른 시일 내에 압수수색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해요

 

확보된 자료는 검찰에서 분석할 예정이며, 이후 조현아 부사장 소환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땅콩항공 CF 영상)

 

(땅콩항공 로고/마크)

 

(논란이 된 그 땅콩 마카다미아! 접시에 담아서 드시길!)

 

(지마켓의 패기 ㅋㅋㅋ)

 

 

















 

 

무늬만 사퇴, 사과도 없다고 엄청난 비난을 받은 조현아가 결국 사표를 제출하면서 논란을 잠재우려했지만,

여론은 이미 분노할만큼 분노한 상태여서, 그닥 큰 효과는 없어 보이죠

 

조현아가 일으킨 땅콩 리턴 덕분에, 인터넷에서의 땅콩 인기는 엄청나게 치솟았고(땅콩 매출을 향상시켜준)

땅콩과 관련된 패러디물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어요

 

대한항공은 땅콩항공이라는 명칭으로 놀림당하고 있으며, 대한항공 마크는 땅콩모양 마크로 패러디되었죠

 

대한항공의 카피라잇인 <Excellent in Flight KOREAN AIR> 라는 문구는

[Excellent in Nuts] 라고 패러디화 되었어요

 

일부에서는 땅콩항공CF라고 하여 나름 고퀄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공개하였는데,

많은 사람들의 웃음과 공감을 만들어내고 있네요

(땅콩을 그릇에 바쳐 드린다고)

 

동영상 속에는 원정출산 논란에 대해, 원정재배라고 표현하기도 했어요

(미국에서 땅콩을 원정 재배해준다고)

 

이번 사건은 해외에서도 상당히 큰 주목을 받았는데, 애니메이션 패러디도 나왔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면, 비행기가 출발하기 직전에 여자 승무원이 땅콩을 봉지째로 주니까,

조현아가 격분하여 남자 사무장을 찾아 소리를 고래고래지르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고.

 

그리고 분노한 조현아는 헐크로 변신하여 사무장을 비행기로 던지는 모습도 담겨져 있다 하네요

 

 

 

 

 

 

진짜 ㅋㅋㅋ 고퀄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