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손석희 한석규 뉴스룸,손석희 한석규 동영상,손석희 나이,손석희 한석규 선배 발언,한석규 손석희 뉴스룸,한석규 나이,손석희 한석규 인터뷰 동영상,배우 한석규 jtbc 뉴스,뉴스룸 시청률 본문

방송연예。

손석희 한석규 뉴스룸,손석희 한석규 동영상,손석희 나이,손석희 한석규 선배 발언,한석규 손석희 뉴스룸,한석규 나이,손석희 한석규 인터뷰 동영상,배우 한석규 jtbc 뉴스,뉴스룸 시청률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2. 11:28

 

 

 

손석희 한석규 뉴스룸,손석희 한석규 동영상,손석희 나이,손석희 한석규 선배 발언

한석규 손석희 뉴스룸,한석규 나이,손석희 한석규 인터뷰 동영상

배우 한석규 jtbc 뉴스,뉴스룸 시청률

 

 

 

 

 

 

 

12월 11일, 뉴스룸에 자주는 아니지만 간혹 스타들이 출연하는데,

이번에는 배우 한석규가 나왔네요 ㅋ

 

JTBC 뉴스룸 2부 특별 초대 손님으로 한석규가 나와 손석희와 인터뷰를 했는데,

상당히 괜찮은 인터뷰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손석희는 처음에 한석규에게 인터뷰하기 어렵다는 말을 던졌죠

 

"그렇게 안 나오려고 했다고 들었다"

 

"단독 인터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들었다"

 

이 말을 들은 한석규는, 본인이 인터뷰를 안하기로 기자들 사이에서 악평이 높다면서

너스레를 떨며 대답했어요

 

앞으로는 조금 (인터뷰에 승낙에 대한 입장을) 바꿀 생각이 없냐는 손석희 질문에,

한석규는, 인터뷰는 좀 힘들다고, 불편하다면서 간접적으로 계속해서 인터뷰를 잘 안하겠다고 답하였죠

 

이렇게 시작된 인터뷰는 상당히 진지하면서도 분위기가 좋게 진행이 되었어요

 

한석규는 인터뷰 내내 손석희에게 선배님이라고 호칭하였죠

(두 분이 같은 학교(대학교) 출신은 아니에요)

 

 

















 

 

 

 

 

 

 

이번에 한석규가 뉴스룸에 나온 목적은 아무래도 영화 홍보인듯 싶어요

 

한석규가 최근 드라마 비밀의문에서 나오긴 했는데, 시청률이 생각보다 좋지는 못했죠

 

그리고서 이번에 상의원이라는 영화에 나오게 되는데,

12월 24일인 크리스마스이브에 개봉하니까, 지금부터 홍보를 하기 시작한듯 싶네요 ㅋ

 

한석규가 어느 순간부터인가 사극 위주로만 작품을 고르기 시작한거 같은데,

실제로 전체적인 작품 중에 사극은 몇편 안되죠

 

아무래도 뿌리깊은나무가 히트를 치면서, 그 속에서 나온 한석규의 사극 이미지가 많이 남은듯 싶어요

 

사극으로 한번 잘되니까 계속 사극만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할 수도 있는데,

한석규가 사극을 택하는 이유는 매력적이가 때문이라고 하네요

 

 

 

 

 

 

 

한석규는 전성기인 2000년대에 3년정도의 공백기를 가졌죠

 

이 당시에 쉬게 된 것은 상당히 복합적인 이유가 있었는데,

영화가 부흥기였지만 거품이 많이 꼈고, 주식시장도 활성화된 만큼,

본인 연기도 달 떠있는듯 싶어서, 개인적으로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다고 하네요

 

작품은 쉬는데, 광고는 그래도 적당히 나온 한석규였는데,

이번에 뉴스룸에서 손석희가 언급한 건 과거 SK텔레콤 CF였던거 같아요

 

"다른 세상을 만날 땐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한석규는 배우라는 직업의 특징 중 하나가 나이를 먹어가는 즐거움이 있다는 거라 언급하였죠

 

나이를 먹는걸 기다리는 직업이라는게 세상에 없을텐데,

한석규는 나이를 점차 먹을수록, 60대 70대가 될 수록 배우로서의 자신을 기다리는게 즐겁다고 말하였어요

 

나이 이야기를 하다가, 느닷없이 서로 나이 배틀 ㅋㅋ

 

한석규는 만 50세 되었다고 하는데, 손석희는 그 나이가지고서는 아직 자기를 따라오려면 멀었다면서

50대 초반과 50대 후반의 나이배틀 ㅋㅋ

 

참고로, 한석규는 올해 나이 51세고, 손석희는 올해 나이 59세죠

 

위의 이야기들 외에도 옷 스타일 신경 잘 안쓰냐는 이야기, 강변가요제 나왔다는 이야기 등도 하였어요

 

마지막으로 손석희는 한석규가 왜 인터뷰를 잘 안하는지 모르겠다면서, 좋은 시간이라 평가하였죠

 

 

 

 

 

 

이번에 한석규가 출연한 뉴스룸은 시청률이 2.3%나 나왔다고 하죠 'ㅁ'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에 따르면, 전국 시청률이 2.399%나 나왔다고 해요

 

상당히 큰 이슈가 된 서태지편 시청률인 2.137%보다 높은 수치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