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한채영 언니 세라,한채영 최동준,한채영 친언니,한채영 남편,한채영 가족 사진,한채영 남편 직업,한채영 남편 최동준 나이,한채영 수술전,한채영 성형전후,한채영 과거사진,한채영 아들 본문

방송연예。

한채영 언니 세라,한채영 최동준,한채영 친언니,한채영 남편,한채영 가족 사진,한채영 남편 직업,한채영 남편 최동준 나이,한채영 수술전,한채영 성형전후,한채영 과거사진,한채영 아들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2. 13:20

 

 

 

한채영 언니 세라,한채영 최동준,한채영 친언니,한채영 남편,한채영 가족 사진

한채영 남편 직업,한채영 남편 최동준 나이,한채영 수술전

한채영 성형전후,한채영 과거사진,한채영 아들

 

 

 

어제 해투에서 한채영이 나왔죠 ㅋ

 

한류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해투에서 오랜만에 한채영이 나와 중국에서 있었던 일화와

과거 모습 그리고 언니에 대한 이야기를 했어요

 

 

 

 

 

 

중국에서 활동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중국은 워낙에 넓어서 우리나라에서 처럼 전국에 다 인기가 있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특정 지역에서 인기가 있는게, 다른 지역에서는 모를수도 있다고 ㅋ

 

그래도 한채영은 인기가 엄청나서 중국 팬 중 한사람이 편도만 28시간이나 걸려서 한채영을 보러왔다고 하네요

 

왕복 56시간이나 걸리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놀랍지만, 중국에서는 땅이 넓으니까 이게 당연한거라고 'ㅁ'

 

중국 팬들은 우리나라 팬들보다 적극적이어서, 자고있으면 깨우고 ㅋㅋ

사진찍을 때는 한채영 옆에 와서 찍는게 아니라, 먼저 자리를 잡고 있으면 한채영보고 오라고 한다고 ㅋㅋ

 

그리고 이번에 알았는데 중국에서도 1박 2일이 있더라구요

 

그 1박 2일에 모닝엔젤로 나간적이 있었으니, 인기가 상당한 'ㅁ'b

 

근데 ㅋㅋㅋ 중국 1박2일 옥수수까는거 보고 ㅋㅋㅋㅋ 진짜 깜놀 ㅋㅋㅋㅋㅋ

 

걔들은 1박 2일이 리얼버라이어티가 아니라 다큐인듯 ㅋㅋㅋ

 

 

















 

 

 

 

 

한채영이 중국에서 활동하다보니, 슬슬 중국어 공부를 해서 실생활에 사용한다고 하는데,

중국어를 잘못사용해서 모두들 당황하는 사건이 하나 있었다고 해요

 

한채영이 평상시 탄산음료를 얼음에 넣어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얼음을 달라고 하기 위하여 얼음있냐는 질문을 나름 생각해서 던졌는데,

알고보니 (우리나라에서도 단어 하나에 여러가지 뜻이 있듯) 잘못사용해서 그게 욕이 되었다고 ㅋㅋㅋ

 

주변 사람들 다 깜놀 ㅋㅋ

 

 

 

 

 

 

한채영은 과거 시절부터 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죠

 

위에 보이는 사진은 언니가 아니라 친구라고 해요

 

친언니 사진은 공개된적이 없고, 이름도 이번에 그냥 세라라고만 알려져있어요

 

친언니는 한채영보다 훨씬 더 예뻐서 한채영이 밀렸다고 하니 'ㅁ' 대박 궁금하네요

 

 





 

 

 

 

 

 

이건 한채영 과거 사진이에요 ㅋ

 

쌍꺼플 수술 하기 전이네요

 

 

 

 

 

 

한 때 인터넷에서 상당히 말이 많았던 가슴 성형 수술 전후 사진.

 

 

 

 

 

 

고등학교 졸업? 아무튼 예전모습인데, 이 모습이 가장 예쁜거 같아요 'ㅁ'b

 

 

 

 

 

 

 

한채영(본명 : 김지영)은 2007년 6월 4일에 결혼식을 갖게 되었죠

 

남편은 한채영보다 4살 연상인 최동준.

(참고로 한채영 나이는 1980년생 올해 35살)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죠

 

두 사람은 2013년 8월 30일에 아들을 출산하였어요

 

한채영은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부에요

 

한채영은 미국 마텔사에서 진행한 바비인형 닮은 여성으로 꼽히면서 연예계에 진출하게 되었죠

 

한채영 남편 최동준은 과거 연예인을 했던적이 있다고 하는데,

1999년도에 있었던 시트콤 - 점프에서 서경석, 김선아, 이재황 등과 같이 출연했다고 하네요

 

단역이었기 때문에 사람들 눈에는 잘 안띄었다고.

 

시트콤을 통해 데뷔한 이후 2000년도에 영화 찍히면 죽는다에도 나왔다고 해요

 

한채영보다는 연예계 선배이긴 한데, 금방 연예인 생활을 접고서 미국 유학길을 오른 후 경영학을 전공하고서

전문 투자가/사업가로 변신했다고 하네요

 

최동준이 유학을 갔을 당시에 한채영을 만났다고 하는데,

친구들 모임에서 처음으로 소개를 받고서 8년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결혼까지 하게 된거라고 하네요

 

그동안 모습이 드러나지 않았었는데, 야구장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한채영이 2006년도부터 대부업체 - 러시앤캐시 광고에 나오면서 논란이 되었는데,

당시에 사채업자와 관련이 있는게 아니냐는 찌라시/루머를 시작으로 하여,

남편 최동준이 러시앤캐시 사장이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의 아들이다(이영애 한채영이 고부관계다) 등

상당히 여러가지 말들이 많았는데, 이는 사실무근이라고 하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