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tvn 미생물 장수원 로봇연기,장수원 미생물 tvn,미생 패러디,미생 후속 드라마,미생 후속편,드라마 미생물 첫방송,미생 미생물 방송시간,미생물 방송일,미생물 출연진,미생물 출연배우 본문

방송연예。

tvn 미생물 장수원 로봇연기,장수원 미생물 tvn,미생 패러디,미생 후속 드라마,미생 후속편,드라마 미생물 첫방송,미생 미생물 방송시간,미생물 방송일,미생물 출연진,미생물 출연배우

특별한 무언가 2014. 12. 20. 12:54

 

 

 

tvn 미생물 장수원 로봇연기,장수원 미생물 tvn,미생 패러디,미생 후속 드라마,미생 후속편

드라마 미생물 첫방송,미생 미생물 방송시간,미생물 방송일,미생물 출연진,미생물 출연배우

 

 

 

(괜찮아요? 다친데없어요?)

 

(캐스팅 자체가 코빅 캐스팅 코너의 드라마판)

 

(이진호 뽀글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드디어 끝이 나는 미생!

 

결말이 원작대로만 되었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아무튼 뭔가 원작 웹툰과는 다르게 만들었다고 하는 소문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이 급 실망;;;;

 

뭐 어떻게 나올지는 직접 봐야 알겠지만, 제발 공중파 스타일만 아니였으면 좋겠는데....

 

아무튼, 미생이 끝난 다음에 후속편(이라고 해야되나??) 패러디물로 미생물이 나온다고 하죠

 

아마도 방송 날짜로 보면 이미 녹화를 진행했을 것 같은데, 최근 로봇연기로 사람들의 대박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원이 장그래 역할로 나온다고 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네요 ㅋㅋㅋㅋ

 

장수원은 진짜 요즘에 갑자기 로봇연기의 달인이라면서 빵 떠버린 ㅋㅋㅋㅋ

 

제발 초심을 잃지 않고 발연기를 보여줘야할텐데 ㅋㅋㅋ

 

미생 패러디 드라마인 미생물은 총 2부작으로 만들어지는데, 장그래가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나온다고 해요

 

장그래는 결국 연습생만 하다가 연예계 데뷔를 실패하게 되었고, 회사라는 곳에 처음으로 들어가게 되죠

 

위기가 닥칠 때마다, 자신이 연습생 시절에 겪었던 내용들을 떠올리면서,

미생물인 주인공이 점점 생물로 변하게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

 

장수원은 장그래 역, 황현희가 오차장 역, 장도연이 안영이 역(안영이가 키가 젤 클듯 ㅋㅋㅋ),

황제성은 장백기 역(대박 ㅋㅋㅋㅋㅋ), 이진호는 김대리 역, 이용진은 한석율 역, 이세영은 선차장 역,

박나래는 신다인 역, 정성호는 최전무 역 등으로 캐스팅 되었죠

 

코빅 멤버들이 죄다 출동하는데, 처음부터 웃기려고 기획한 의도가 캐스팅만으로도 다분히 보여지고 있네요

 

미생물 PD인 백승룡은 장수원을 장그래 캐릭터로 생각하고서 제작한거라고,

장수원에게 초심을 잃지 말라는 조언도 던졌다고 ㅋㅋㅋㅋ 하죠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를 만든다고 했을 때 장수원 외에는 장그래 역을 생각해본 이가 없었다"

 

"장수원의 연기가 늘고 있어 초심을 잃지 말라고 조언했다"

 

"임시완과는 사뭇 다른 로봇 연기로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다"

 

"미생이 올 하반기를 대표하는 드라마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섬세한 묘사, 코믹한 설정을 통해 새해 초부터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전달해드릴 수 있는 드라마로 인사드리겠다"

 

 





 

 

 

(키스씬 ㅋㅋㅋㅋㅋ)

 

(왠지 되게 잘어울리네 ㅋㅋㅋㅋ)

 

 

 

 

 

최근 장수원은 방송을 통해 미생물에 대한 이야기도 하였는데,

얼마전에는 미생물 대본이 나왔다면서 인증샷을 페북에 올리기도 했어요

 

해투에서는 감독님께 연기 연습을 하지 말라는 요청을 받았다는 이야기도 했죠 ㅋ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드라마 기획 의도가 코믹이기 때문에, 장수원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정극으로 가면,

정극으로 가면? 정극으로 가는 것도 왠지 웃길것 같긴 하네요 ㅋㅋㅋ

 

아무튼 로봇연기를 원하는것이기 때문에, 연기 연습을 하지 말라고 한거죠

 

그리고, 주연배우들 말고 카메오(까메오)로 출연하는 배우들도 공개되었어요

 

특별출연하는 배우로는 박준형, 유상무, 문세윤이 있다고 하는데,

박준형은 아이돌 그룹 소속사 사장 역할로 나온다고 해요

 

장그래 스승이라고~

 

유상무는 미생에서 굉장히 살벌한 캐릭터로 나온 김희원이 연기한 박과장 역할을 맡았다고 하며,

문세윤은 손종학의 까칠 캐릭터 마부장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ㅋ

 

그리고! 유세윤도 나온다고!

(장동민은??)

 

유세윤은 어떤 캐릭터로 나오는지 알려지진 않았네요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하여 점점 기대감이 높아지는 미생물은 삼시세끼 시간대에 방영된다고 해요

 

미생의 패러디 후속이긴 하지만, 정극이 아니기 때문에, 삼시세끼 시간대인 9시 50분에 들어아고,

미생 후속은 지금도 열심히 광고/홍보하고 있는 하트투하트(최강희 나오는거)가 할 예정이에요

 

날짜는 2015년 1월 2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