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인천 어린이집 폭행 동영상,인천어린이집 동영상,인천 어린이집 학대 동영상,인천아동학대 어린이집 동영상,인천 어린이집 아동학대,인천 연수구 어린이집 폭행,인천 어린이집 cctv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인천 어린이집 폭행 동영상,인천어린이집 동영상,인천 어린이집 학대 동영상,인천아동학대 어린이집 동영상,인천 어린이집 아동학대,인천 연수구 어린이집 폭행,인천 어린이집 cctv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5. 1. 13. 23:18

 

 

 

인천 어린이집 폭행 동영상,인천어린이집 동영상,인천 어린이집 학대 동영상

인천아동학대 어린이집 동영상,인천 어린이집 아동학대

인천 연수구 어린이집 폭행,인천 어린이집 cctv 동영상

 

 

 

 

 

 

 

 

 

 

 

 

인천 연수구에 위치해있는 어느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가 음식을 남겼다는 이유만으로

원생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되었네요

 

이번 폭력 사건은 경찰에 신고 접수되었고, 수사가 진행되었어요

 

1월 8일 낮 12시 50분 쯤, 인천시 연수구에 위치해있는 어린이집 교실에서

본인의 딸 4살짜리 A양이 보육교사 33살 B씨에게 폭행을 당하였다는 신고를 하였죠

 

신고를 접수받은 인천 연수경찰서에서는 현재 해당 어린이집과 보육교사를 조사 중에 있어요

 

경찰에서 확인한 CCTV 영상 속에는 B씨가 아이들의 급식 판을 수거하던 도중

A양이 김치를 남긴걸 보고서 남은 음식을 먹게 했는데,

A양이 김치를 뱉자, 오른손을 사용하여 풀스윙으로 머리를 때리는 장면이 확인되었죠

(상당히 충격적인;;;)

 

B씨 앞에 서 있던 A양은 완전 날아갈정도로 세게 맞았고, 바닥 구석에 쓰러졌어요

 

B씨가 아무일없었다는듯 식판을 들고서 자리를 일어나니, A양은 본인이 뱉은 음식물을 닦기까지 했죠

 

아이에게 이렇게나 심하게 때릴 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쎄게 때린것도 충격적인데,

이러한 행동이 마치 여러번 있었다는듯, 어린이집 원생 약 10명 가량은 겁먹은듯이 교실 한쪽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폭행 장면을 지켜보고 있었어요

 

경찰에서는 1월 12일에 B씨를 불러서 조사를 진행하였고,

추가 조사를 하고서 아동복지법상 학대죄 적용 등을 검토 중에 있다고 하네요

 

B씨는 현재 자신의 폭행 여부에 대해선 인정했다고 하죠

 

현재 해당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 학부모들은 극도로 분노하였고, 경찰에 지속적으로 조사 요구를 벌이고 있어요

 

경찰에서는 해당 어린이집 폭행 및 학대가 계속되었다는 의견들이 나와,

CCTV 동영상을 추가로 확보하여, 과거에도 이러한 일이 있었는지를 수사 중이라고 하네요

 

한편, 이번 사건을 알게된건, A양의 어린이집 친구가 자신의 부모에게

A양이 어린이집 선생님에게 폭행당하였다는 사실을 폭로하였기 때문이라고 해요

 

A양의 친구 부모님은 A양 부모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달하였고, A양은 바로 어린이집에 가서 CCTV를 확인했는데,

너무나도 충격적인 장면을 보고서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고 하네요

 

A양은 현재 경찰의 협조를 받아, 아동심리치료 등을 받을 계획이라고 해요

 

 





 

 

 

<CCTV 동영상 : 매우 충격적이니 주의하시길....>

 

 

 

 

 


 

아;;;; 진짜 어떻게 저럴 수가 있을까요;;;;

 

참... 진짜....

 

동영상보고 진짜 너무 충격받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