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부산 크레인 사고,부산 사망사고,부산조선소 크레인 붕괴 사고,부산 대선조선 크레인 추락 사고,부산 대선조선소 크레인 사고,부산조선소사고,부산 선박건조용 크레인,부산 조선소 사망 본문

이슈/뉴스。

부산 크레인 사고,부산 사망사고,부산조선소 크레인 붕괴 사고,부산 대선조선 크레인 추락 사고,부산 대선조선소 크레인 사고,부산조선소사고,부산 선박건조용 크레인,부산 조선소 사망

특별한 무언가 2015. 1. 21. 11:39

 

 

 

부산 크레인 사고,부산 사망사고,부산조선소 크레인 붕괴 사고

부산 대선조선 크레인 추락 사고,부산 대선조선소 크레인 사고

부산조선소사고,부산 선박건조용 크레인,부산 조선소 사망

 

 

 

 

 

 

 

 

 

부산에서 선박 건조용 크레인이 무너지면서 근로자가 사망하게되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되었네요

 

1월 21일 아침 9시 45분 쯤, 부산시 영도구에 위치해있는 대선조선에서

40톤짜리 선박 건조용 크레인 철제 구조물이 붕괴/추락하면서 근로자 4명이 사망한것으로 확인되었어요

 

사고가 발생된 후 부산소방본부에서는 소방대원 약 40명, 구급차 등 구조 장비 12대 등을 투입하여

구조 작업을 벌이기 시작했어요

 

당시 현장에 있던 상황으로는, 크레인 아래에서 작업을 하고 있던 노동자 4명이

떨어진 철체 구조물에 깔리면서 그 자리에서 사망하게 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어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 사고는 2014년도에 매각한 공장을 조선소가 아닌 다른 용도로 활용하기 위하여

설비를 해체하던 작업을 진행하다가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경찰 및 소방 당국에서는 현장이 수습되는대로

공사 관계자와 목격자 등을 소환하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