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도끼 집 공개,도끼 재산,도끼 여의도 집,도끼 아버지,도끼 어머니,도끼 혼혈,도끼 슈퍼카,도끼 차,도끼 자동차,도끼 집안,도끼 돈다발,도끼 니콜 셰르징거,도끼 친척,니콜세르징거 도끼 사촌 본문

방송연예。

도끼 집 공개,도끼 재산,도끼 여의도 집,도끼 아버지,도끼 어머니,도끼 혼혈,도끼 슈퍼카,도끼 차,도끼 자동차,도끼 집안,도끼 돈다발,도끼 니콜 셰르징거,도끼 친척,니콜세르징거 도끼 사촌

특별한 무언가 2015. 1. 21. 12:53

 

 

 

도끼 집 공개,도끼 재산,도끼 여의도 집,도끼 아버지,도끼 어머니

도끼 혼혈,도끼 슈퍼카,도끼 차,도끼 자동차,도끼 집안,도끼 돈다발

도끼 니콜 셰르징거,도끼 친척,니콜세르징거 도끼 사촌

 

 

 

(2013년도 수입 'ㅁ' 거의 5억)

 

(신발 진짜 ㅋㅋㅋㅋ 멀티샵보다 많을듯)

 

(시계...캬...)

 

(람보르기니랑 벤츠)

 

(벨트 등 악세사리)

 

(전망 ㅋㅋㅋ 뷰가 끝나는구만)

 

(당구다이도 있고)

 

 

 

예전에도 sns 등을 통해서 가수 도끼 집 일부 모습이 조금씩 공개되었는데,

이번에 MNET 4가지쇼 시즌2에서 방송 최초로 집의 많은 모습들이 공개되었네요

 

여의도에 위치해있는 69평대 집에서 살고 있는 도끼의 집은

마치 명품관(명품매장)을 떠올릴 정도로 상당히 'ㅁ'b 화려한 부티를 냈죠

 

도끼네 집안에는 5만원권 돈뭉치도 있고, 신발도 셀 수 없이 많고, 명품 시계들도 가득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드레스룸에 뭐 재벌 부럽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자동차도 명품 외제차 7개를 가지고 있는~

(차 키 7개 진열)

 

도끼는 간혹 SNS에 돈, 시계 사진을 올리곤 하죠

 

이를 접한 사람들은 왜 자랑하냐고 말하는데,

이에 대해, 박재범은, 자랑이 아니라 그렇게 벌 수 없을 것 같은 사람이 벌었다는걸 보여주는거라고 설명하였어요

 

그러니까, 도끼도 성공했으니, 다른 이들도 성공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어 했던거 같네요

 

참고로, 도끼는 더 콰이엇이랑 같이 일리네어 레코즈 레이블을 설립하고서 솔로로 활동하고 있죠

 

최연소 래퍼로 가요계에 들어와서 프로듀서로 큰 성공을 거둔 도끼!

 

괜히 사람들이 힙합하면 도끼~도끼하는게 아닌듯 'ㅁ'

 

이정도 부를 쌓으려면 정말 큰 성공을 해야 되는데,

어린시절에 힘들게 보낸 도끼가 자신 힘으로 나쁜짓안하고 떳떳하게 이정도 벌었다는게 진짜 대단하네요

 

도끼는 매달 5만원권 한뭉치씩 어머니께 보내드린다고 하죠

 

도끼가 돈이 많긴 하나, 돈을 잘 쓰는편은 아니고, 어쩌다 한번씩 큰 돈 쓴다고 하네요

 

돈은 종이쪼가리 일뿐이고 자신은 돈에 휘둘리지 않는다는 말을 하기도....

(나도... 그러고 싶다...)

 

 





 

 

(현금 부자)

 

 

(저거 사면 복이 많이 들어오는건가)

 

(어렸을때 가난했다고 한 도끼. 자수성가 스타일)

 

(차동차 키 7개 진열)

 

(돈뭉치 진열)

 

(도끼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꿈의 공간일듯)

 

(악세사리)

 

(니콜 세르징거 사촌 아니다)

 

(오보)

 

 

 

한편,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랑 도끼가 사촌이라는 보도가 나온적이 있는데,

사촌이라고 하긴 그렇고, 먼 친척이라고 하네요

 

같은 핏줄이긴 하지만, 관계가 복잡해서 만난적도 없다고 해요

 

도끼 어머니는 한국인이고, 아버지는 스페인과 필리핀 혼열이라고 하죠

 

도끼 아버지는 라이브 연주를 하고 계시며, 도끼 친형(미스터 고르도)은 힙합 앨범을 발표한 뮤지션이라고 해요

 

니콜 세르징거는 사촌 누나가 아니라 그냥 일면식도 없는 먼 친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