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소시 태연 추락사고 영상,소녀시대 태연 추락 동영상,서울가요대상 태연 추락 영상,서울가요대상 태연 추락사고 동영상,서가대 태연 사고 영상,허술한 무대관리,무대바닥,문희준 추락사고 본문

방송연예。

소시 태연 추락사고 영상,소녀시대 태연 추락 동영상,서울가요대상 태연 추락 영상,서울가요대상 태연 추락사고 동영상,서가대 태연 사고 영상,허술한 무대관리,무대바닥,문희준 추락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5. 1. 23. 11:57

 

 

 

소시 태연 추락사고 영상,소녀시대 태연 추락 동영상,서울가요대상 태연 추락 영상

서울가요대상 태연 추락사고 동영상,서가대 태연 사고 영상

허술한 무대관리,무대바닥,문희준 추락사고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추락사고로 인하여 부상을 입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 1월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해있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태연이 무대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되었죠

 

이날 소녀시대 유닛인 태티서가 서울가요대상 축하 무대에서 Hollar를 부르고서 무대를 떠났는데,

이 순간에 추락 사고가 발생하게 된거에요

 

팬들이 촬영한 영상을 보면, 공연을 끝낸 태연이 밝게 팬들에게 인사하고서 퇴장을 하는데,

갑자기 중간에 태연이 사라지죠

 

무대 바닥에 설치되어있던 리프트가 갑작스럽게 내려가면서 빈 공간이 발생하게 되었는데,

여기에 태연이 빠져버린거에요

 

앞에 있던 서현은 휘청거리면서 리프트를 피했지만, 태연은 이를 미쳐 보지 못하고

몸 전체가 없어질 정도로 크게 추락하였어요

 

갑자기 발생된 사고로 인하여, 티파니, 서현, 백댄서들이 모두 태연이 떨어진 장소를 둘러싸,

사태의 심각성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었어요

 

사고 이후 소속사인 SM 측에서는 바로 태연을 병원으로 옮겨 검사와 치료를 받게 하였죠

 

"시상식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상황에 일어난 일로,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받았다"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참고로, 이날 태티서는 본상을 수상했어요

 

팬들은 이번 추락 사고에 대해, 허술한 무대장치때문에 태연이 다치게 되었다면서

비판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잘못했으면 큰일이 났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가수가 공연을 마치고 퇴장하는 동선을 고려 안한건지,

갑작스럽게 저렇게 무대가 내려가면 큰 부상으로 연결될 수 밖에 없죠

 

 





 

 

 

<태연 추락 영상>

 

 

 

 

 

 

 

 

 

 

과거 문희준도 추락사고를 당한적이 있다고 언급했었죠

 

문희준은 당시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될 뻔 했다고 하네요

 

"H.O.T 콘서트를 잠실 주경기장에서 하는데 비가 많이 왔다"

 

"빗물에 미끄러져 3m 무대 밑으로 추락했다"

 

"창피해서 빨리 뛰어 올라가 마무리했다"

 

"눕는 안무로 마무리했는데 다리가 안 움직이더라"

 

"이수만 선생님이 공연 취소를 권하셨지만 제가 고집을 부리다가 결국 실려 나갔다"

 

"수술을 하면 걸을 수는 있지만 춤을 출 순 없고, 재활을 할 경우 회복하면 춤을 출 수 있지만 50%의 확률로 하반신 마비가 올 가능성이 있다고 의사선생님이 말했다"

 

"춤을 출 수 없다면 의미 없다고 생각했다"

 

"수술을 하지 않겠다고 하고 재활을 계속했다"

 

"6개월 뒤 다리와 허리를 움직일 수 있었고, 5집 활동을 할 수 있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