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윤후 광고출연료,윤후 짜빠게티 광고료,윤후 짜파게티 광고 본문

이슈/뉴스。

윤후 광고출연료,윤후 짜빠게티 광고료,윤후 짜파게티 광고

특별한 무언가 2013. 12. 9. 13:13

 

 

 

윤후 광고출연료,윤후 짜빠게티 광고료,윤후 짜파게티 광고

 

 

 

 

 

 

 

 

 

 

 

 

 

 

 

 

 

















 

 

MBC 아빠어디가로 엄청난 대스타가 된 윤후!!

(뭐 덕분에 아빠 어디가로 흥행 성공했으니 ㅋㅋ)

 

요즘에 윤후가 나오는 CF 광고가 하나둘씩 늘어나고 있는데 ㅋㅋㅋ

(쉐보레 웃겼어요 ㅋㅋㅋ 지아랑 찍은거)

오늘 윤후의 CF 광고 출연료가 공개 되었네요!

 

오늘 아침에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 - 연예플러스에서

대박 스타 전성시대란 주제로 하여

2013년 올 한해동안 주목을 받은 스타들에 관련된 내용이 나왔어요~

 

스타 2세의 유명세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는데,

역시 여기에서 윤후가 빠질 수 없었죠 ㅋㅋ

 

인기의 대략적인 척도라고 할 수 있는 광고에서

윤후의 광고 출연료는 6개월 기준 1억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윤후가 나온 짜빠게티/짜파게티는

윤후를 모델로 기용한 후에 매출의 30%가 증가되었다고 해요

 

'~'b 엄청난 효과를 보았네요~

 

이게 다 짜빠구리(짜파구리) 덕분 ㅋㅋㅋㅋㅋ

 

위에서 말한 6개월에 1억은 아빠 윤민수를 포함한 금액이긴 하나,

윤후를 섭외하기 위해서 아빠 윤민수도 같이 섭위했다고 하네요~ ㅎㅎ

 

물론 윤후가 좋긴 하지만 저는 윤민수도 좋아해요!

 

바이브 노래 엄청 좋자나요! ㅋㅋㅋ

 

아빠 윤민수가 있으니까 지금의 윤후도 있는거고~

 

아무튼 최근 가장 핫한 부자가 아닐까 ㅋㅋㅋ 싶네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