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미소년 개리,꽃미남 개리,정인 리쌍 길 개리 과거사진 공개 본문

이슈/뉴스。

미소년 개리,꽃미남 개리,정인 리쌍 길 개리 과거사진 공개

특별한 무언가 2013. 12. 9. 16:48

 

 

 

미소년 개리,꽃미남 강개리,정인 리쌍 길 개리 과거사진 공개

 

 

 

정인이 리쌍 개리 과거사진을 깜짝 공개하였네요 ㅎㅎ

 

정인은 오늘 본인 트위터에다가

리쌍컴퍼니 사무실에 왔는데,

달력에 개리오빠가 있었다고 ㅋㅋㅋ

미소년 개리오빠가 너무 웃긴데,

그 밑에 길 오빠..... 라고 ㅋㅋㅋㅋㅋㅋ

글을 올리면서 사진도 하나 올렸어요

 

사진 속 개리는 예전에 활동했을 당시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죠

 

흑백 화보 속의 강개리는

진지한 표정을 하고 있는데,

마치 꽃미남 - 미소년을 연상하게 만드는 외모에요 ㅋㅋㅋ

 

반면, 길은....

선글라스를 낀 채로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보여주고 있죠 ㅋㅋㅋ

 

개리의 의외의 모습에 사람들은 다들 깜놀!

 

개리가 저런 모습일 때도 있었다니... 라고 말하기도 ㅋㅋㅋ

 

강개리는 뭐 지금도 충분히 매력적이니까 ㅋㅋㅋ /ㅁ/

저 때로 돌아가지 않아도 괜찮은듯 ㅋㅋㅋ

 

 

















 

 

 

 

 

 

<관련글>

 

길 아버지 백화점? 서면 태화백화점? 길성준 집안,무한도전 길 가족사,무도 길 가정사

 

개리 빼빼로게임,강개리 여성팬 막대과자 키스 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