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대전 여고생 자살,대전 여고생 투신 자살,대전 고등학생 자살,여고생 유서 발견,대전 중구 대종로 11층 건물,대전 자살 사건,대전 투신 자살,대전 여학생 자살,대전 여학생 투신 자살 본문

이슈/뉴스。

대전 여고생 자살,대전 여고생 투신 자살,대전 고등학생 자살,여고생 유서 발견,대전 중구 대종로 11층 건물,대전 자살 사건,대전 투신 자살,대전 여학생 자살,대전 여학생 투신 자살

특별한 무언가 2015. 3. 10. 09:48

 

 

 

대전 여고생 자살,대전 여고생 투신 자살,대전 고등학생 자살,여고생 유서 발견

대전 중구 대종로 11층 건물,대전 자살 사건,대전 투신 자살

대전 여학생 자살,대전 여학생 투신 자살

 

 

 

(충격적인 여고생 자살 사건)

 

 

 

여고생 2명이 동반 투신 자살을 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되었죠

 

2015년 3월 9일 저녁 7시 58분 쯤, 대전 중구 대종로에 위치해있는 건물 근처 바닥에

여고생 2명이 쓰러져 있는걸 행인이 발견하고서 119에 신고하였어요

 

이들은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1학년 여학생으로

신고를 받고서 출동한 119 구급대에 의하여 근처 병원으로 분산 이송이 되었지만,

결국 사망하고 말았다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두 사람 주변엔 메모 형태의 유서가 발견되기도 했어요

 

유서 안에는 가족에게 미안하다는 등의 내용과 신변을 비관하는걸로 보이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다고 하네요

 

경찰에서는 CCTV 동영상을 확인해본 결과, 두 사람이 건물 11층 옥상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투신 자살을 한것으로 추정하고 있어요

 

현재 정확한 사인 및 경위를 조사 중에 있으며, 유족 등을 상대로 하여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