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천희 전혜진 나이 차이,이천희 아내,이천희 부인 전혜진,이천희 집 공개,전혜진 이천희 딸 이소유,탤런트 전혜진 남편,이천희 전혜진 딸,이천희 가구 브랜드,하이브로우 가구,hibrow 본문

이슈/뉴스。

이천희 전혜진 나이 차이,이천희 아내,이천희 부인 전혜진,이천희 집 공개,전혜진 이천희 딸 이소유,탤런트 전혜진 남편,이천희 전혜진 딸,이천희 가구 브랜드,하이브로우 가구,hibrow

특별한 무언가 2015. 3. 18. 10:09

 

 

 

이천희 전혜진 나이 차이,이천희 아내,이천희 부인 전혜진,이천희 집 공개

전혜진 이천희 딸 이소유,탤런트 전혜진 남편,이천희 전혜진 딸

이천희 가구 브랜드,하이브로우 가구,hibrow

 

 

 

 

 

 

 

 

 

 

 

 

어제 방송된 택시에서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집이 공개되었죠

 

두 사람의 집은 넓은 정원을 가지고 있는 대저택이었는데,

이영자와 오만석이 보고서는 한 300평 되는 집같다고 표현을 하였어요

 

캠핑장같은 집은 정말 엄청났는데, 이 집은 이천희의 것이 아닌 전세라고 하네요

 

이천희가 이렇게나 넓은 집을 고르게된건, 딸 때문에!

 

딸과 함께 마당에서 놀고 싶어서 이런 집을 구하게 되었다고 하죠

 

이천희 집 주변에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 중이라고 하는데,

엄태웅, 이병헌, 변정수 등이 이천희 집 근처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이야기는 보일러 아저씨가 해준거라고 ㅋ

 

집안으로 들어가니, 이천희가 직접 제작한 가구들이 눈에 들어왔죠

 

이천희와 전혜진이 직접 꾸민 집 내부 인테리어는 그들만의 스타일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이천희 전혜진 나이 차이,이천희 아내,이천희 부인 전혜진,이천희 집 공개)

 

 

 

 

전혜진과 이천희는 2011년 3월에 결혼식을 올렸죠

 

이천희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전혜진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에요

 

9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있지만, 두 사람은 결혼 후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어요

 

과거 이천희와 전혜진이 드라마에 출연하여 눈이 맞은걸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

실제로는 그 당시에는 서로에게 관심이 없었다고 하네요

 

드라마가 끝난뒤 강석우가 자리를 마련하였는데,

전혜진이 폭스바겐 골프 GTI를 몰고 왔고,

차를 좋아하던 이천희는 전혜진의 차 선택에 대해 매력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하죠

 

당시에 전혜진이 끌고온 차는 폭스바겐 골프 GTI.

 

이천희 말로는 진짜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는 성능 좋은 차라고 하는데,

이 차 때문에 전혜진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천희와 이천희 아는 누나 그리고 전혜진이 갑작스럽게 부산 여행을 가게 된 날이 있는데,

호텔 방 안에서 3명이서 술을 마시고 놀다가, 안주가 없어서 누나가 안주를 사러 나갔다 왔고,

그 사이에 두 사람은 첫키스를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두 사람의 사랑은 제대로 시작되었죠 ㅋ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 두 사람은 혼전 임신을 하였죠

 

갑작스러운 딸의 임신 소식을 들은 전혜진의 아버지(이천희의 장인어른)은 깜짝놀라, 디스크 수술을 받으셨고,

전혜진의 어머니(이천희의 장모님)는 앓아누우셨다고 해요

 

당시에 전혜진의 나이는 23살.

 

23살짜리 딸이 임신을 해서 왔다고 하니, 그 충격은 정말 상상 그 이상이겠죠

 

처음에 두분께서는 딸의 임신을 받아들이지 못하셨고, 아기에게 문제가 있는건 아닌가 생각도 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산부인과에 가 검사를 해보는데, 다행스럽게도 아이는 건강했다고 하며,

당시에 산부인과에서 결혼을 시키라고 조언을 해주어, 결과적으로는 두 사람이 결혼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전혜진의 집 분위기와 달리, 이천희네 집에서는 임신 소식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죠

 

이천희는 아버지께 임신 소식을 전하였고, 아버지는 잘했다고 결혼하라는 반응을 보이셨다고 해요 ㅋ

 

 

 

(이천희 가구 브랜드,하이브로우 가구,hibrow)

 

 

 

이천희는 얼마전 가구 공방을 런칭하였죠

 

이천희 가구 브랜드는 하이브로우(hibrow)에요

 

이천희가 직접 가구를 만드는데, 첫번째 손님은 공유였다고 해요

 

공유는 오크 원목 8인용 테이블을 주문했다고.

 

최소 500만원이라는 가격을 받아야 되는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공유는 그걸 50만원에 사갔다고 하네요

 

공유랑 친하니까 뭐, 그리고 첫번째 고객이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공유가 싸다고 지인들을 소개해줘, 무려 14명에게도 비슷한 가격에 제품을 주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

 

 

 

(전혜진 이천희 딸 이소유,탤런트 전혜진 남편,이천희 전혜진 딸)

 

 

 

 

 

이천희는 딸과 아내의 사진을 SNS에 자주 올리곤 하죠

 

너무나도 사랑하는 가족이니까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올린다고 해요

 

솔직히 저런 와이프와 딸이 있으면, 자주 올릴 것 같긴 해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