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수현 SNS 시작! 김수현 셀카 사진 업로드,김수현 인스타그램 주소,김수현 SNS 주소,김수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본문

이슈/뉴스。

김수현 SNS 시작! 김수현 셀카 사진 업로드,김수현 인스타그램 주소,김수현 SNS 주소,김수현 인스타그램 아이디

특별한 무언가 2015. 3. 17. 18:41

 

 

 

김수현 SNS 시작! 김수현 셀카 사진 업로드,김수현 인스타그램 주소

김수현 SNS 주소,김수현 인스타그램 아이디

 

 

 

많은 팬들이 상당히 좋아할만한 김수현의 소식이 전해지고 있죠

 

드디어! 김수현이! SNS -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는 것!

 

'ㅁ'b 연예인이 된지 몇년만에 드디어 이런걸 시작했네요~

(아직 트위터는 없는듯)

 

7시간전에 오픈하고서 셀카 사진 한장을 올렸는데,

반응이 지금 장난아니죠 ㅋㅋㅋ

 

팬들끼리 소문타고 금새 퍼져서 팔로워 10만 돌파 ㅋㅋㅋㅋ

 

새로고침 할때마다 팔로워수가 계속 늘어나는 신기한 모습도 볼 수 있어요 ㅋㅋ

 

 

<김수현 인스타그램 URL 주소>

 

https://instagram.com/SOOHYUN_K216

 

 

(김수현 SNS 시작! 김수현 셀카 사진 업로드,김수현 인스타그램 주소,김수현 SNS 주소,김수현 인스타그램 아이디)

 

 

 

게시물 1개에 아무것도 없는데 팔로워 100k ㅋㅋㅋㅋ

 

 

 

 

 

 

사진 한장 올렸을뿐인데, 다른 사람들 평생해도 못받을만한 수치를 기록 ㅋㅋㅋ

 

 

 

 

 

 

어디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환하게 웃고 있는 미소가 참 멋지네요 'ㅁ'b

(어디서 많이 본 지형이긴 한데... 그랜드 캐년 같은데...)

 

팬들은 이제 다음 사진이 올라오기만을 기다리겠네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