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스타제국 예원 공식입장,예원 사과,예원 입장,예원 거짓해명,이태임 고향,이태임 반응,예원 우결 하차,우결 예원 하차 해라,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하차 요구,우리집 예원 하차,예원 편집 본문

방송연예。

스타제국 예원 공식입장,예원 사과,예원 입장,예원 거짓해명,이태임 고향,이태임 반응,예원 우결 하차,우결 예원 하차 해라,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하차 요구,우리집 예원 하차,예원 편집

특별한 무언가 2015. 4. 1. 11:18

 

 

 

스타제국 예원 공식입장,예원 사과,예원 입장

예원 거짓해명,예원 우결 하차,이태임 고향,이태임 반응

우결 예원 하차 해라,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하차 요구,우리집 예원 하차,예원 편집

 

 

 

 

 

 

 

최근 공개된 예원과 이태임의 욕설 및 반말 동영상 원본으로 인하여,

이태임과 예원의 사건의 새로운 상황이 연출되었죠

 

이태임은 자신이 반말을 들었다고 그래서 욕을 한거라고 하였고,

예원은 반말한적 없다고 해명하였는데, 예원의 해명이 거짓해명으로 밝혀지면서,

사람들의 비난이 예원에게 쏠리고 있는 상황이에요

 

이태임은 논란으로 인하여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고향 울산으로 내려가 쉬고 있는 중인데,

(참고로, 예원 고향은 진도라는 말이 있네요)

거짓말한 예원은 멀쩡하게 방송을 하고 있으니,

이러한 상황이 마음에 안든 누군가가 원본 영상을 고의적으로 유출한게 아닌가 싶네요

 

상황은 점차 심각해지고, 예원의 하차 요청까지 쏟아져나오자,

예원 소속사 스타제국 측에서는 보도자료를 내놓고서는 사과하였어요

 

 

스타제국 공식입장

 

"2월 24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벌어진 불미스러운 사태와 관련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 전해드린다"

 

"먼저 예원 씨와 이태임 씨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

 

"이번 사태는 예원 씨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 여부를 전해 듣지 못한 채 현장 관계자에게 전해 들은 정황에만 의존하여 성급히 입장 표명을 한 저희 스타제국의 책임이 크다"

 

"주변 분위기만으로 판단하고 경솔하게 대처하여 예원 씨 본인은 물론, 이태임 씨 측에 큰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민감한 사안에 더욱더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

 

"예원 씨도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성숙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린다"

 

"경황이 없어 뒤늦게 사과의 말씀을 전하게 됨을 너른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이태임 씨와 두 사람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하지만, 이는 소속사 측에서 발표한 입장일뿐이라며,

예원이 직접 사과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의견들도 나오고 있어요

 

 





 

 

 

(스타제국 예원 공식입장,예원 사과,예원 입장,예원 거짓해명,이태임 고향,이태임 반응)

 

 

 

 

이태임 측에서는 이번 스타제국의 사과를 접한 이후 다음과 같은 반응을 보였어요

 

 

이태임 측

 

"이태임 씨가 현재 고향에 내려가 있어서 사과문과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지는 못했다"

 

"다만 주말에 전화를 했을 때 영상이 유출된 부분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을 했다"

 

"이태임 씨가 영상 유출로 예원 씨가 피해를 입고 있는 것 같아서 미안해했다"

 

"유출되면 안 될 영상이 유출된 것에 대해 안타까워하고 있다"

 

"또한 이후 각종 패러디 영상이 나오고 있는 것에 대해 유감스러워하고 있다"

 

 

 

(예원 우결 하차,우결 예원 하차 해라,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하차 요구,우리집 예원 하차,예원 편집)

 

 

 

 

 

 

원본 동영상 공개 이후, 예원을 하차시켜야 된다는 요구가 쏟아져 나오고 있죠

 

사건이 발생되었을 당시, 이태임이 모든 프로그램을 하차하는 것과 같은 상황이

예원에게도 나타나고 있는듯한 분위기네요

 

JTBC 우리집에서는 예원이 메인 출연자로 나오고 있지만,

이번 논란 이후 최근 방송분을 편집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예원 모습을 통편집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이에 따라 하차를 하는 것도 논의 중이라고 해요

 

통편집을 하는건 사실상 하차나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죠

 

하차시킬 생각이 없는데 굳이 통편집을 시키는 수고를 할 일은 없어 보이네요

 

그리고 또 다른 프로그램인 우리결혼했어요는 아직 결정내리지 못한 상황인가봐요

 

새로운 커플이라고 시작된지 얼마 안된 상황에서 이런 논란이 발생되었으니,

제작진은 물론이며, 상대방인 헨리도 크게 당황했을 듯 싶어요

 

그동안 우결에서 여러가지 이유들로 커플들이 하차하곤 했는데,

대부분이 스캔들인 반면, 예원은 반말/욕설 논란으로 하차하게될 위기에 처했네요

 

우결이 그동안 해왔던 패턴을 생각해보면,

논란 초반에는 하차 논의를 한적이 없다고, 아직 결정난게 없다고 입장을 밝히고,

새로운 커플을 빨리 구해서 첫촬영을 한 다음에,

방송이 나갈 분량이 생기면 하차를 시킬듯 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