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강예원 나이,강예원 그림 실력,강예원 대인기피증,강예원 허언증,강예원 노출 작품,강예원 글래머,강예원 가슴,강예원 마법의성 노출,강예원 마법에성,썸타는 강예원 성혁,강예원 집 공개 본문

방송연예。

강예원 나이,강예원 그림 실력,강예원 대인기피증,강예원 허언증,강예원 노출 작품,강예원 글래머,강예원 가슴,강예원 마법의성 노출,강예원 마법에성,썸타는 강예원 성혁,강예원 집 공개

특별한 무언가 2015. 4. 10. 12:43

 

 

 

강예원 나이,강예원 그림 실력,강예원 대인기피증,강예원 허언증

강예원 노출 작품,강예원 글래머,강예원 가슴,강예원 마법의성 노출

강예원 마법에성,썸타는 강예원 성혁,강예원 집 공개

 

 

 

 

 

 

 

 

 

요즘에 예능에서 정말 핫한 배우! 강예원이 어제 해투에서도 상당히 빅재미를 주었죠 ㅋ

 

이제 곧 개봉하는 영화 연예의맛에 나오는 오지호와 강예원이 메인 게스트로 나왔는데,

(김민교도 좀 웃겼는데, 홍석천은 분량이 거의 없었떤 ㅠ_-)

강예원의 뜬금없는 토크와 성혁이 오니까 긴장하는 모습이 이날 방송의 포인트가 아니였나 싶어요

 

 

 

(강예원 대인기피증,강예원 허언증)

 

 

 

 

이날 방송에서 사람들은 각자의 절친에게 전화를 해서, 스튜디오에 초대했어야 하는데,

강예원은 차태현과 고창석에게 전화를 걸어서 와달라고 부탁을 하였죠

 

차태현은 애보고 있다고 안된다고, 강예원 대인기피증이 아니라 허언증있다고 ㅋㅋㅋㅋ 폭로하였어요

 

예전에 진짜사나이에 같이 출연한 안영미가, 라스에서 강예원 허언증있다고 말한 다음부터,

강예원에게 허언증이라는 단어가 따라다니고 있네요 ㅋㅋ

 

고창석은 가족들이 지방에서 올라와서 같이 식사를 하고 있던 상황이라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예원이 와달라니까 바로 와서 잠깐 녹화를 하고 갔죠 'ㅁ'b

 

고창석이 본 강예원은 피곤한 스타일 ㅋㅋㅋㅋ

 

그래도 친하니까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잘 할 수 있는 것 처럼 보였어요

 

 

 

 

(강예원 노출 작품,강예원 글래머,강예원 가슴,강예원 마법의성 노출,강예원 마법에성)

 

 

 

강예원 하면 글래머 가슴을 가진 몸매로 'ㅁ'b 유명하죠

 

예전에 영화 마법의성에서 전라 노출을 한적이 있는데,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강예원 몸매가 예사롭지 않다는건 잘 알고 계실거에요

(영화 당시에는 본명인 김지은으로 출연)

 

강예원은 (가슴 성형 수술을 한게 아닌듯) 어렸을 때부터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콤플렉스였다고 해요

 

학교에서 운동회를 할 때, 달리기를 하는데, 가슴이 크면 아무래도 좀 그러니까;;

압박붕대를 메고서 달렸다고 해요

 

다른 사람들에게 안보이게 하려고 어깨도 엄청 구부리고, 고개도 숙이고 뛰었다고~

 

그러다가, 시대도 바뀌고, 시상식 같은데서는 어쩔 수 없이 노출 드레스를 입어야 하니까,

현재는 많이 (마인드가) 오픈된 편이라고 하네요

 

 





 

 

 

(강예원 그림 실력,강예원 집 공개)

 

 

 

강예원에게는 의외의 반전 매력이 있는데, 바로 미술 실력이죠

 

강예원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집 내부 모습을 공개하였는데, 집 안에 유화(그림)들이 걸려있었어요

 

강예원 방에는 유화 작업 도구들이 있었죠

 

강예원은 배우 생황을 하면서, 일이 없어서 불안감을 느낄 때,

술마시고 노는걸로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어서, 시간을 보내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스트레스가 쌓이는걸 여러가지 색을 이용하여 색칠하는걸로 해소한다고 해요

 

실제로, 강예원이 그린 그림 중 하나가 영화 포스터로 사용된적도 있다고 하죠

 

강예원은 집에서 직접 향초를 제작하여, 해피투게더 MC들에게 선물로 주기도 했어요

 

재능이 'ㅁ'b 있는~

 

 

 

 

 

 

강예원은 남자친구를 안만난지 벌써 몇년이나 되었다고 해요

 

안만나다보니까 익숙해지고 무덤덤해진 상태고, 설레임도 잊어버렸다고 하네요

 

강예원은 본인이, 성적으로 뇌가 좀 어린애 수준이라고 말하기도 했죠

 

아무래도 성적으로는 오픈 마인드가 아니다보니,

남자친구를 만나면 만만하게 볼까봐 센척도 하고,

단둘이 있는게 싫어서 데이트할 때도 친구들 불러서 같이 놀고,

집에 데려다주는 것도(단둘이 가야되니까) 거부한다고 해요

 

손잡고 기대고 예뻐해주고 올라타고 깨무는건 좋으나, 키스는 싫다고!

 

키스는 입을 열고 혀를 넣어야 되니까 싫다고 ㅋㅋㅋ

 

 

 

 

 

(강예원 나이,썸타는 강예원 성혁! 강예원 성혁 전화번호 교환?)

 

 

 

 

이날 방송에서 김민교 절친으로 성혁이 출연하였어요

 

성혁은 원래 드라마 촬영이 있었는데, 갑자기 비가 오면서 녹화가 취소되었다고 하죠

 

그래서 편안하게 해투 방송에 참여하게 되었죠

 

성혁은 강예원 옆자리에 앉았는데, 이때 강예원의 대인기피증 모습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강예원은 굉장히 어색하고 긴장하고 수줍은듯한 모습을 보였고,

이러한 강예원의 모습을 본 성혁은 신기한듯한 반응을 보였죠

 

강예원이 사귀는 사람과 키스하려면 1년 반은 걸린다고 말하니까,

성혁은 (강예원이랑 사귀면) 3일만에 할 수 있다고 말하였고,

강예원이 불편해하자, 이런분(강예원)을 만나보고 싶다고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어요

 

처음에는 강예원도, 성혁의 기가 너무 쎄서 머리가 아프다고 하더니,

나중에는 조금씩 호감을 보이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참고로, 성혁이 올해 나이 32살이라고 하는데, 강예원은 1980년생으로 36살이라고 해요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

 

방송 이후 많은 사람들이 강예원 성혁이 잘어울린다는 의견도 나오고,

연락처를 주고 받았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나왔는데,

강예원 소속사에서는 예능이었으니까 그렇게 한거라면서,

실제로 만남이 성사될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