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맥도날드 행운버거 가격,컬리 후라이 한정 판매,맥도날드 행운버거 세트 메뉴 가격,맥도널드 맥런치 세트,멕도날드 본문

이슈/뉴스。

맥도날드 행운버거 가격,컬리 후라이 한정 판매,맥도날드 행운버거 세트 메뉴 가격,맥도널드 맥런치 세트,멕도날드

특별한 무언가 2013. 12. 26. 01:00

 

 

 

맥도날드 행운버거 가격,컬리 후라이 한정 판매,맥도날드 행운버거 세트 메뉴 가격,

맥도널드 맥런치 세트,멕도날드

 

 

 

 

 

 

맥도날드에서 2014년 새해 소망을 이루라는 의미를 담은

새해맞이 특별버거 - 행운버거와 컬리 후라이를 출시한다고 해요 ㅎㅎ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쇠고기 패티를 사용하여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을 노려,

특별하게 제작된 갈릭 소스 및 신선한 양파, 양상추가 어우러져서

햄버거 본연의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기존 버거와는 차별적인 한국적인 맛을 선사한다고 해요

(맥도날드 말에 따르면 ㅋㅋ)

 

특히!! 컬리 후라이는 통감자로 만들어서

행운을 휘감는다라는 의미의 회오리 모양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ㅋ

 

행운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죠 ㅋㅋ

 

따로 못사나? /ㅁ/

 

행운버거 단품 가격은 4300원,

컬리 후라이와 음료수가 포함되어 있는 행운버거 세트 메뉴 가격은 5700원이에요

 

아침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맥런치 세트로 4800원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ㅋ

 

맥도날드 공식 페이스북 및 오프라인 이벤트도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맥도날드 홈피에서 확인해보세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CF 광고 영상>

 

 

 

 

/ㅁ/ 상술인건 알겠지만~ 그래도~

맥도날드 행운버거 및 컬리 후라이는

2014년 1월 28일까지만 한정 판매된다고 하니까,

기회가 되면 꼭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