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미스터리 지하실,미스테리 지하실 사진,미이라,미라 무덤,잃어버린 중세 왕국,마쿠리아,동골라 왕국,아프리카 수단 나일 계곡,그리스어,고대 이집트 남부 콥트어 본문

이슈/뉴스。

미스터리 지하실,미스테리 지하실 사진,미이라,미라 무덤,잃어버린 중세 왕국,마쿠리아,동골라 왕국,아프리카 수단 나일 계곡,그리스어,고대 이집트 남부 콥트어

특별한 무언가 2013. 12. 26. 14:20

 

 

 

미스터리 지하실,미스테리 지하실 사진,미이라,미라 무덤,잃어버린 중세 왕국,

마쿠리아,동골라 왕국,아프리카 수단 나일 계곡,그리스어,고대 이집트 남부 콥트어

 

 

 

 

 

 

미스터리 지하실이 인터넷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ㅎㅎ

 

최근에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미스터리 지하실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한장 공개되었어요

 

공개된 사진은 음침한 섬뜩한 오싹한 분위기의

지하실이 촬영되어 있죠~

 

사진에 찍힌 장소는 아프리카 수단 북부 나일 계곡에서

최근에 발견된 잃어버린 중세왕국 - 과거 동골라(Old Dongola) 왕국의 흔적이라고 하네요

 

(구) 동골라는 6세기 중엽 쯤에 약 900년간 번성했던

마쿠리아(Makuria) 왕국의 수도라고 알려져 있어요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지하실 안에 미라 7구가 누워있으며,

벽에는 주문같은 글씨가 빼곡하게 채워져 있어요

 

폴란드 바르샤바 대학교 고고학 전문가들 말/추측에 따르면,

미이라 7구가 있는건 일종의 보호 무덤이라고 하며,

왕의 시신 및 영혼을 나쁜 악에게 보호하기 위한

마법 의식과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벽면에 새겨진 주술같은 글씨는

그리스어, 고대 이집트 남부 콥트(Copric)어라고 해요

 

실제로 마법사들 기도문, 주문과 같은거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