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연아 어린시절 영상,김연아 희귀영상,김연아 유년시절,김연아 특집컨셉영상,김연아 어릴때,김연아 피겨 동영상,김연아 경기 연습,김연아 과거사진,김연아 애기 본문

이슈/뉴스。

김연아 어린시절 영상,김연아 희귀영상,김연아 유년시절,김연아 특집컨셉영상,김연아 어릴때,김연아 피겨 동영상,김연아 경기 연습,김연아 과거사진,김연아 애기

특별한 무언가 2014. 1. 8. 18:31

 

 

 

김연아 어린시절 영상,김연아 희귀영상,김연아 유년시절,김연아 특집컨셉영상,

김연아 어릴때,김연아 피겨 동영상,김연아 경기 연습,김연아 과거사진,김연아 애기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가

처음으로 피겨 스케이팅을 시작했을 무렵에

촬영하였던 희귀 영상이 공개되었네요 /ㅁ/ ㅎㅎㅎㅎ

 

완전 애기애기!!! ㅋㅋㅋㅋ

 

KBS 스포츠국 이태웅 PD가

어제 본인의 유투브와 SNS를 통해서

김연아 특집 컨셉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김연아가 유년 시절에 스케이트를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

동영상을 공개하였어요~ ㅋ

 

경기도 부천에서 태어난 김연아는

어린시절에 군포시로 이사를 가서

7살 때인 1996년에 과천시 실내 빙상장에 갔다가

현재의 류종현 코치의 권유로 피겨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왠지 분위기가 엄청 옛날인거 같은 영상 속에서 김연아는

야외 스케이트장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펼쳐보이고,

류종현 코치에게 지도를 받고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ㅋ

 

 

















 

<김연아 어린시절 동영상>

 

 

 

 

애기 김연아가 열심히 연습하다가

영상 마지막 부분 쯤에

다 커서 이제는 피겨 여왕이 되었다는걸 보여주고 있네요

 

하이파이브!

 

이런거 보면 신기하면서도 은근 세월이 빠른거 같아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