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두바이공주 사진,만수르부인,맨시티구단주 만수르부인들,만수르첫번째부인 이혼,두바이총리딸,만수르둘째부인,만수르두번째부인,만수르첫째부인,만수르아내,만수르이혼,만수르재산 본문

해외。

두바이공주 사진,만수르부인,맨시티구단주 만수르부인들,만수르첫번째부인 이혼,두바이총리딸,만수르둘째부인,만수르두번째부인,만수르첫째부인,만수르아내,만수르이혼,만수르재산

특별한 무언가 2014. 6. 20. 10:24

 

 

 

두바이공주 사진,만수르부인,맨시티구단주 만수르부인들,만수르첫번째부인 이혼,만수르재산

두바이총리딸,만수르둘째부인,만수르두번째부인,만수르첫째부인,만수르아내,만수르이혼

 

 

 

 

 

 

이번에 2014 브라질 월드컵 기념으로 JTBC 썰전에서 만수르 이야기를 꺼냈네요 ㅋㅋㅋ

(왜지? ㅋㅋㅋㅋ)

 

어느정도 축구를 보시는 분이라면 만수르라는 이름이 생소하진 않죠~

 

바로 현재의 맨시티를 있게한 장본인이자, 갑부 of 갑부, 돈쓰는걸 주저하지 않는 사람이 바로 만수르죠 'ㅁ'b

 

UAE - 아랍에미레이트 왕자이면서 석유재벌인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재산만 약 150억파운드, 우리나라 돈으로 약 25조 9천억이죠

 

이 돈은 고정되어있는 돈이 아닌, 계속해서 증가되고 있는 돈이기에,

지금은 200억 파운드, 약 34조까지 늘어났다는 이야기도 있어요 'ㅁ'....

 

이건희 회장의 모든 지분과 주식을 합친 재산이 13조라고 하는데, 만수르는 그냥 앉아서 돈을 이건희보다 몇배나 벌고 있는거죠

 

만수르 가문을 총 합치면 재산은 약 1천조 정도 된다고 해요 ㅋㅋㅋ 상상초월

 

 





 

 

 

 

돈이 많은 사람은 어느정도일까 해서 순위를 정하곤 하는데,

왕가/왕족 및 석유와 같은 독점 재물로 돈을 번 사람들은 순위에 올리지 않아요

 

하지만, 굳이 순위를 정하자면, 만수르는 15위 정도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보면, 재벌 1위인 빌게이츠는 엄청나게 기부를 하는데도 돈이 80조 이상 있는걸 보면, 엄청난듯 싶기도 하죠

 

석유로 번게 아닌데도 저렇게나 벌 수 있다니 'ㅁ' 참... 신기할 따름

 

만수르는 일부다처제가 허용된 아랍권이기에, 두명의 부인과 결혼을 하였죠

 

첫번째 부인은 두바이총리 딸인데, 이름은 마날 빈트 무하마드 빈 라시드 알막툼이에요

 

두번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로, 이름은 알리아 빈트 무하마드 빈 부티 알하메드죠

 

두 사람 모두 외모가 엄청나게 예쁜데, 썰전 멤버들 중 특히 박지윤이, 실존하는 인물이냐며, 그림 아니냐고 감탄을 하였죠

 

돈도 많고 ㅋㅋㅋ 맨시티도 갖고 있고 ㅋㅋㅋ 예쁜 마누라도 있고 ㅋㅋㅋ 참 다 가졌네

 

참고로, 첫번째 부인과는 아들을 한명 두고 있는데, 이혼을 했다고 하죠

 

두번째 부인과는 딸 한명을 두고 있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