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러시아 여경찰 제복 사진,러시아 여경 치마,러시아 여자경찰,러시아 여경 미니스커트,러시아 여경복장,허벅지 노출된 짧은 치마에 하이힐을 신고 섹시한 러시아 여성경찰 유니폼 논란 본문

해외。

러시아 여경찰 제복 사진,러시아 여경 치마,러시아 여자경찰,러시아 여경 미니스커트,러시아 여경복장,허벅지 노출된 짧은 치마에 하이힐을 신고 섹시한 러시아 여성경찰 유니폼 논란

특별한 무언가 2014. 6. 27. 15:23

 

 

 

러시아 여경찰 제복 사진,러시아 여경 치마,러시아 여자경찰,러시아 여경 미니스커트,

러시아 여경복장,허벅지 노출된 짧은 치마에 하이힐을 신고 섹시한 러시아 여성경찰 유니폼 논란

 

 

 

 

 

 

최근 러시아 여경들의 섹시한 제복이 큰 주목을 받고 있죠 +ㅁ+

 

인터넷에서는 러시아 여자경찰들의 미니스커트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되고 있는데,

글 속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상당히 유니폼이 'ㅁ'b 오우~

 

러시아 여성경찰들은 긴 머리를 하고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하이힐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얼핏보면 그냥 경찰 코스프레한 섹시한 여자들이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

실제로 이 복장은 러시아 여경들의 제복이라고 하네요

(문화적 충격)

 

몸매가 드러날정도로 타이트한 유니폼에, 짧은 미니스커트와 하이힐....

 

보기는 좋은데, 현장에서 범죄가 발생되면 뛰긴 어렵겠네요 'ㅁ';;;(맨발로 뛰나?)

 

러시아 현지 언론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여경 사진이 인터넷에 확산되면서,

러시아 내무부가 경찰들에게 부적절한 유니폼을 입지 말라고 지시하였다고 해요

 

그러나, 러시아 여경들은 이 지시에 반발하면서 계속 입고 있다고~

 

러시아에서는 ㅋㅋㅋ 경찰되려면 몸매도 좋아야겠네요

 

분명 이거 보고 "체포되고 싶다" 라고 생각한 사람들 있을듯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