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울산 화재 사고,울산 사건 사고,울산 송정동 화재,울산불,울산 북구 화재,울산 북구 송정동 불,울산 가구점 화재,중앙대 화재,중앙대불,중앙대 기숙사 화재,동작구 흑성동 중앙대학교 화재 본문

이슈/뉴스。

울산 화재 사고,울산 사건 사고,울산 송정동 화재,울산불,울산 북구 화재,울산 북구 송정동 불,울산 가구점 화재,중앙대 화재,중앙대불,중앙대 기숙사 화재,동작구 흑성동 중앙대학교 화재

특별한 무언가 2014. 5. 29. 15:59

 

 

 

울산 화재 사고,울산 사건 사고,울산 송정동 화재,울산불,울산 북구 화재,울산 북구 송정동 불,

울산 가구점 화재,중앙대 화재,중앙대불,동작구 흑성동 중앙대학교 화재,중앙대 기숙사 화재

 

 

 

 

 

 

오늘 오후 2시 17분 쯤, 울산시 북구 송정동에 위치해 있는 어느 가구점에서 불이 발생되었죠

 

소방당국에서는 소방차 17대를 동원하여 진화작업에 나섰으며, 가구점 특성상 불길이 크다고 하네요

 

인근 점포까지 불길이 옮길 가능성이 있어서 걱정하며 진화 중이라 하네요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다고 해요

 

 

















 

 

 

 

 

 

한편, 오늘 오후 3시 18분 쯤, 서울 동작구 흑성동에 위치해있는

중앙대학교 경영경제관 제2 기숙사 건설 현장 공사장에서 화재가 발생되었죠

 

이 불은 25분만에 진화되었어요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하죠

 

화재가 발생된 이 기숙사는 2014년 12월에 완공 예정이라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