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오정세딸 오시연 사진,오정세 딸 사진,오정세 아내 안희선,오정세 부인 안희선,오정세 안면인식장애,오정세 나이,해피투게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차승원고무밴드 운동법,차승원 밴드 운동법 본문

이슈/뉴스。

오정세딸 오시연 사진,오정세 딸 사진,오정세 아내 안희선,오정세 부인 안희선,오정세 안면인식장애,오정세 나이,해피투게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차승원고무밴드 운동법,차승원 밴드 운동법

특별한 무언가 2014. 5. 30. 11:34

 

 

 

오정세딸 오시연 사진,오정세 딸 사진,오정세아내 안희선,오정세부인 안희선,오정세 안면인식장애,

오정세 나이,해피투게더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차승원고무밴드 운동법,차승원 밴드 운동법

 

 

 

 

 

 

어제 해투에서 차승원, 장진, 오정세, 고경표가 나왔죠 ㅋㅋㅋㅋ

 

차승원때문에 일요일 아침 7시 녹화라고 ㅋㅋㅋ 시작부터 난리 ㅋㅋㅋㅋ

 

그래도 어제 진짜 오정세가 다 살려서 재미있었어요~

(전세 아닙니다 정세입니다)

 

이 4명 멤버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하이힐을 홍보하기 위해 나온건데, 영화는 기억 안나고 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 운동이랑 장진 탑스타들에게 까인거랑 오정세 가족 개그랑 고경표 인기 자랑만 생각나네여 ㅋㅋㅋ

 

먼저 오정세 나이는 빠른 77년생이라고 하네요~

 

올해 그럼 38살인거네요 'ㅁ' 동안이네요~

 

오정세는 초등학교 6학년때 만난 현재의 아내와 계속해서 만나오다가 결혼까지 했다고 하죠

 

정말 대박 ㅋㅋㅋㅋㅋ /ㅁ/

 

부인 안희선씨와 오정세는 서로 존댓말과 반말을 섞어서 하는데 ㅋㅋㅋㅋ 가끔 존댓말 하다가 아내분이 욕으로 반말을 하기도 ㅋㅋㅋㅋ

 

그리고 오정세 딸 오시연 양은 못생겼다더니 안못생겼던데요 'ㅁ'?

 

이제는 7살이 되었는데~ 단어를 가끔 ㅋㅋㅋ 잘못사용하긴 하지만 귀엽게 봐줄 수 있죠 뭘 ㅋㅋㅋ

 

그리고 오정세 안면인식장애 있다고 해서 슬픈 이야기를 하나 싶었는데,

안면인식장애와 함께 자신의 얼굴을 타인들이 못알아봐서 생긴 해프닝을 이야기 하면서 웃음으로 승화시켰네요 ㅋㅋㅋㅋ

 

실제로 사람들이 그렇게 못알아본대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오정세 아닌척 연기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오정세라는 사람 아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ㅋㅋㅋ

(제임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차승원은 헬스클럽에 못갈때 고무밴드를 사용하여 집에서 간단히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었죠

 

사람들이 따라하더니 운동효과 있다고, 그리고 허경환도 운동효과 있는거 같다고 인정 'ㅁ'b

 

이제 집에서 난리나겠어요 ㅋㅋㅋ 다들 고무밴드 산다고 ㅋㅋㅋ

 

고무 밴드 하나만으로 팔근육 운동도 되고, 어깨 운동도 되고, 삼두근, 애플힙(엉덩이), 복근, 허벅지(다리) 등

전신이 다되더라구요 'ㅁ'

 

저도 집에서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차승원이, 운동은 반드시 시간을 내서 하는게 아니라, 시간이 생기면 바로바로 하는게 더 도움이 된다는 말도 했어요

 

 





 

 

<오정세 안면인식장애 동영상>

 

http://tvpot.daum.net/v/v59adc7pkpa9CaUa78C4UJM

 

 

<오정세 딸 개그 동영상>

 

http://tvpot.daum.net/v/v4984ymCYDPC4BPBy4CPi2D

 

 

<차승원 고무밴드 운동법 동영상>

 

http://tvpot.daum.net/v/vee07eyWSWbMMVSVWubVN3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