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사랑 의리 동영상,추사랑의리 광고,추사랑 광고 동영상,추사랑 한국어 공부 CF,김보성 의리 광고 패러디,추사랑 김보성 추사랑 패러디 광고 영상,추사랑 의리cf,의리 패러디 시리즈 본문

이슈/뉴스。

추사랑 의리 동영상,추사랑의리 광고,추사랑 광고 동영상,추사랑 한국어 공부 CF,김보성 의리 광고 패러디,추사랑 김보성 추사랑 패러디 광고 영상,추사랑 의리cf,의리 패러디 시리즈

특별한 무언가 2014. 5. 30. 14:08

 

 

 

추사랑 의리 동영상,추사랑의리 광고,추사랑 광고 동영상,

추사랑 한국어 공부 CF,김보성 의리 광고 패러디,

추사랑 김보성 추사랑 패러디 광고 영상,추사랑 의리cf,의리 패러디 시리즈

 

 

 

 

 

 

사랑이도 의리 시리즈에 합류했네요!! ㅋㅋ /ㅁ/

 

추사랑이 웅진씽크빅 한글 깨치기(한글 공부) CF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김보성 의리를 패러디하여 이번에 광고 촬영을 하였네여

 

뭐 ㅋㅋㅋㅋ 물론 사랑이가 의리! 라고 외친것보다는 그냥 사랑이 행동을 편집으로 그렇게 표현한거기만 하지만 ㅋㅋㅋ

 

동영상을 보면, 사랑이가 아빠 추성훈이랑 같이 한글 공부를 하고, 먹방을 보여주고, 춤을 추는 등

여러가지 모습, 표정 등을 표현하고 있죠

 

배꼽 노출을 하면서 부끄러워하는 *-_-* 모습이 참 귀여워요 ㅋㅋ

 

이번 광고는 사랑이의 사랑스러움에 김보성의 남자다움인 의리가 합쳐져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고 있네요

 

 





 

 

 

<추사랑 의리 광고 동영상>

 

 

 

 

스타가 되기 위한 의리!

 

혼자 깨치으리!

 

귤 먹으리!

 

배꼽 보여주으리!

 

놀면서 배으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