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영표 디마리아덕분에 밥 잘먹었다? 이영표 트위터 주소,이영표 아르헨티나 예언 적중할까? 이영표 아르헨티나 예상,이영표 예언 아르헨티나 우승,디마리아 이영표,디마리아 라보나킥 본문

방송연예。

이영표 디마리아덕분에 밥 잘먹었다? 이영표 트위터 주소,이영표 아르헨티나 예언 적중할까? 이영표 아르헨티나 예상,이영표 예언 아르헨티나 우승,디마리아 이영표,디마리아 라보나킥

특별한 무언가 2014. 7. 2. 18:01

 

 

 

이영표 디마리아덕분에 밥 잘먹었다? 이영표 트위터 주소,이영표 아르헨티나 예언 적중할까?

이영표 아르헨티나 예상,이영표 예언 아르헨티나 우승,디마리아 이영표,디마리아 라보나킥

 

 

 

오늘 새벽에 아르헨티나 vs 스위스의 경기가 펼쳐졌죠

 

이번 경기에서 아르헨티나는 정말 메시가 없으면 안되겠구나를 절실하게 느꼈고;;;

스위스는 정말 아쉽게도 엄청 좋은 기회를 스위스 19번 : 요시프 드르미치가 죄다 날려먹고,

마지막에 헤딩이 골대 맞고 다리 맞고 아웃되고...[...]

 

정상적으로 했다면 스위스의 승리가 아니였을까 생각될 정도였죠

 

역시나 메시는 메신으로써 경기가 끝나기 전에 단독 점프 드리블로

스위스 수비수 죄다 어그로 끌고 딸피 만든다음에,

10번 이상의 슈팅으로도 단 한골도 못넣은 디마리아에게 막타 먹으라고 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죠

 

다행이도 디 마리아가 막타 잘 쳤구요 'ㅁ'b

 

솔직히 오늘 디마리아 경기력이 굉장히 좋긴 했는데, 뭔가 좀 아쉽긴 했죠~(2% 부족?)

 

알프스의 메시라고 불리우는 샤키리는 키만 메시랑 동급이고,

혼자서 뭘 할만한게 없어서(스위스 거진 다 수비) 큰 활약을 못했네요

 

처음에 MBC 중계를 듣다가, 나중에 KBS로 바꿔서 들었는데,

디 마리아가 골을 넣으니까 갑자기 이영표가 디 마리아가 저녁을 샀다고 해서 ㅋㅋㅋㅋ 갸우뚱~

 

이영표 해설위원이 아르헨티나 vs 스위스 예상은 3 : 0 이라 내기에서 이긴것도 아닌데 뭐지? 싶어서 ㅋㅋ 찾아봤더니

승부차기까지 가게되면 비행기 시간때문에 밥을 먹을 시간이 없어서,

승부차기는 안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찰나에 디 마리아가 골을 넣어준거죠 ㅋㅋㅋ

 

그래서 저녁을 먹을 수가 있었다고~

 

 





 

 

 

 

 

 

이영표 해설위원은 이번에 아르헨티나가 우승할거 같다고 예측을 하였는데,

이번 경기력을 보니.... 우승은 좀.... 어렵지 않나 싶네요

(만원 날리겠어요 @_@;;;)

 

저는 개인적으로 네덜란드가 우승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ㅋㅋㅋ 이영표 트위터에 디마리아 라보나킥 소속팀에서만 하라고 디스 ㅋㅋㅋ

 

어제 경기 중간에 오른발에 자신없는 디마리아가 우측에서 크로스 올리는데 갑자기 라보나킥 왼발로 ㅋㅋㅋㅋㅋ

 

순간 다 당황 ㅋㅋㅋㅋ 안정환도 어이없어하고 ㅋㅋㅋㅋ

 

 

뭐 그래도 이겼으니까 'ㅁ'b 잘했으니까~ ㅋㅋㅋ

 

 

<이영표 트위터 URL 주소>


https://twitter.com/fromthelin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