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과일 체리의 효능,하트 모양 체리 사진 본문

먹거리。

과일 체리의 효능,하트 모양 체리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2. 01:30

 

 

 

과일 체리의 효능,하트 모양 체리 사진

 

 

 

 

 

 

우오호옹!!! ㅋㅋㅋ

 

이게 언제 먹은건지는 기억안나는데

아무튼 체리가 >ㅁ< 진짜 너무 맛있었죠!!

 

대박 달콤새콤했던 그 체리 ㅋㅋ

 

체리는 혈액 속에서

요산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을 갖고 있대요~

 

그래서 심장마비나 심장발작 등과 같은 질환이

발생될 확률을 낮춰준다고 하네요 /ㅁ/

 

체리 속에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열량은 낮다고 해요~

 

체리 붉은색소 - 안토시아닌이

아스피린에 비하여 10배나 높은 소염효과를 갖고 있다고 하며,

암 예방 식품으로도 큰 기대가 되는 과일이래요 ㅋㅋ

 

 

















 

 

 

 

 

 

하트 모양 체리 ㅋ

 

엄청 귀엽지 않나여? ㅋㅋㅋ

 

 

 

 

 

 

아 ㅋㅋㅋㅋ 근데 이거 계절이 언제지?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