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짜빠구리 레시피,짜파구리 레시피,짜빠구리 비율,짜파구리 요리법,짜빠구리 만드는법,만들기,만드는방법,짜파구리 1인분,2인분 본문

먹거리。

짜빠구리 레시피,짜파구리 레시피,짜빠구리 비율,짜파구리 요리법,짜빠구리 만드는법,만들기,만드는방법,짜파구리 1인분,2인분

특별한 무언가 2013. 12. 29. 00:30

 

 

 

짜빠구리 레시피,짜파구리 레시피,짜빠구리 비율,짜파구리 요리법,

짜빠구리 만드는법,만들기,만드는방법,짜파구리 1인분,2인분

(짜빠구리 조리법,짜파구리 제조법,짜빠구리 요리,짜파게티,너구리,짜빠게티,자빠구리,자파구리)

 

 

 

한때 참 인기 많았던 짜빠구리!!

 

/ㅁ/ 지금은 그 인기가 좀 들하긴 한데,

그래도 가끔은 생각나죠 ㅋㅋㅋ

 

이건 실제로 윤후 덕분에 큰 인기를 끌기 전에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해먹었던 라면 요리죠!

 

예전에 한번 해먹어봤던 내용을 토대로하여

그냥 제가 만든 레시피! 비율! 요리법에 대해서 ㅋㅋㅋㅋ

간단히 주절대볼까해요 ㅋㅋㅋ

 

만드는방법/만들기는 개인의 취향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해서 100% 맛있다라는 보장은 못하겠네요 ㅋㅋㅋ /ㅁ/

 

아무튼!

조리법은 아래와 같아요!

 

 





 

 

<짜빠구리 레시피 - 짜파구리 만드는법>

 

 

 

 

자!

 

비율은 2:1 비율로 라면을 준비해보자구요!

 

짜파게티 2개 & 너구리 1개~

 

이건 2인분 이니까~ 1인분은 이거 절반만해주세요 ㅋ

 

 

 

 

 

 

모두다 까주세요!!

 

ㅋㅋㅋㅋㅋ

 

면은 면대로 분류하고~

스프는 스프대로 분류하면 끝! /ㅁ/

 

너구리랑 짜파게티 면은 두께가 비슷하기 때문에

같이 넣어서 끓여도 괜찮아요~

 

 

 

 

 

 

물에 건더기스프랑 다시마를 넣고 끓여주세요~

 

라면 3개니까 그릇은 좀 넓은게 좋아요~

 

저는 너무 작은걸로해서 넘칠뻔;;;;

 

비비기도 어렵고;;;

 

 

 

 

 

 

드디어 물이 팔팔팔팔팔팔팔팔 끓네요 /ㅁ/

 

 

 

 

 

 

면 투척!!!

 

아 그릇 작아 ㄱ-.....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힘겹게 잘 면들이 익도록

뒤집어가면서 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면이 익었다 싶으면 물을 버려주세요~

 

물은 완전 싹다 버리는 것보다는

살짝 촉촉하게 있는게 좋아요~

 

 

 

 

 

 

이제 여기서 조금 갈리는데,

면을 살짝 덜익혔다면 물을 조금 넣고~

그 상태에서 스프를 넣은채로 비비면 잘 비벼져요~

 

면을 따로 분류하실 분들께서는

면을 완전 건져낸다음에 유성스프랑 분말스프를 넣고

그릇에서 비벼내면 돼요~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촉촉한게 좋아서

면을 살짝만 익히고 물을 조금 남긴 상태에서 버린 후에

스프를 넣고 다시 조금 더 끓이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그럼 완성!

 

이게 수분을 죄다 빼버리면 금새 면끼리 붙어서 퍽퍽해지는데,

조금 물 있게 만들면 촉촉하니 좋아요 /ㅁ/

 

맛있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