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동물농장 김상중 나레이션 듣기,김상중 동물농장 나레이션,동물농장 김상중 내레이션,동물농장 곰 폭행 사건 미스테리,동물농장에서도 다큐 목소리와 말투 내는 김상중 동영상 보기 본문

이슈/뉴스。

동물농장 김상중 나레이션 듣기,김상중 동물농장 나레이션,동물농장 김상중 내레이션,동물농장 곰 폭행 사건 미스테리,동물농장에서도 다큐 목소리와 말투 내는 김상중 동영상 보기

특별한 무언가 2014. 7. 20. 16:53

 

 

 

동물농장 김상중 나레이션 듣기,김상중 동물농장 나레이션,동물농장 김상중 내레이션,

동물농장 곰 폭행 사건 미스테리,동물농장에서도 다큐 목소리와 말투 내는 김상중 동영상 보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농장에서도 진심 레알 진지모드네 ㅋㅋㅋ 김상중 ㅋㅋ

 

오늘 SBS TV 동물농장에서 김상중이 깜짝 출연을 하였죠~

 

나레이션을 통해 목소리만 나온거지만 'ㅁ'b 존재감은 장난없죠

 

이번에 김상중은 동물농장 코너 중에서 "곰사파라이의 여신 유토 폭행사건" 에 대한 미스테리를 재조명하였어요

 

역시 미스테리는 김상중 목소리로 들어야 제맛 /ㅁ/

 

순간 동물농장이 시사프로그램이 된 느낌 ㅋㅋㅋㅋ

 

김상중은 사건을 설명하다가 중간에 본인 유행어인 "그런데 말입니다." 도 깨알같이 넣어줬죠

 

수컷 곰 목소리도 흉내내고, 노래도 한소절 부르고 ㅋㅋㅋㅋ

 

그렇게 김상중은 곰 폭행 사건의 미스테리를 풀어주었죠~

 

한편, 곰 사파리 여신 유토는 수컷들과 경쟁에서 진 수컷곰 웅대가 종족 번식 본능으로 인하여 발생된 사건이었죠

 

결국 웅대는 번식기 동안에 격리되었다고 'ㅁ'

 

 





 

 

 

<김상중 나레이션 영상>

 

 

 

 

겁나 진지하다 ㅋㅋㅋㅋㅋ 진심으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