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제주 교통사고,제주도 교통사고,제주 아라동 교통사고,제주시 아라동 사고,제주사건사고,제주대병원 교통사고,제주시 인다마을 제주대학교병원 사거리 화물트럭 승용차 택시 충돌 사고 본문

이슈/뉴스。

제주 교통사고,제주도 교통사고,제주 아라동 교통사고,제주시 아라동 사고,제주사건사고,제주대병원 교통사고,제주시 인다마을 제주대학교병원 사거리 화물트럭 승용차 택시 충돌 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4. 8. 13. 16:02

 

 

 

제주 교통사고,제주도 교통사고,제주 아라동 교통사고,제주시 아라동 사고,제주사건사고

제주대병원 교통사고,제주시 인다마을 제주대학교병원 사거리 화물트럭 승용차 택시 충돌 사고

 

 

 

 

 

 

 

 

 

 

 





 

 

 

제주도 제주대학교 근처 도로 사거리에서 자동차간 충돌 사고가 발생되었네요

 

오늘(8월 13일) 오후 2시 11분 쯤,

제주시 아라동 인다마을 제주대병원 근처 사거리 도로에서

대형 화물트럭과 자동차, 택시가 연속으로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되었죠

 

목격자 말에 따르면, 트럭은 8.5톤 트럭(생수 트레일러)이며, 승용차는 SM5라고 하네요

 

트럭이 내리막길을 내려오다가 마주오던 택시, SM5 자동차를 들이받았다고 해요

 

트럭은 전복되었고, 택시와 승용차는 형체를 모를정도로 파손되었다고 하네요

 

생존한 운전자와 동승자들은 피를 흘리면서 탈출하였다고 해요

 

정확한 사고 원인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현재 경찰 측에서는 커다란 트럭이 멈추지도 못하고 피하지도 못하고 충돌된 것으로 보아,

트럭의 브레이크가 파열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어요

 

일부에서는 트럭 운전수가 졸음운전을 한거라는 말도 하고 있죠

 

정확한 원인은 현재 조사 중에 있죠

 

이번 교통사고로 인하여 7명이 크게 다쳤는데, 그 중에서 3명은 중태라고 하네요

(생명이 위독하다고...)

 

현재 부상자들은 제주대병원과 한마음병원으로 이송된 상태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