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울산 침수 지역,울산 비피해,울산 교통통제,울산 도로 침수,울산 폭우,울산 호우경보,울산 집중 호우,울산 홍수,부산 침수 피해,부산 폭우,부산 비 피해,부산 강수량,부산 호우 경보 본문

이슈/뉴스。

울산 침수 지역,울산 비피해,울산 교통통제,울산 도로 침수,울산 폭우,울산 호우경보,울산 집중 호우,울산 홍수,부산 침수 피해,부산 폭우,부산 비 피해,부산 강수량,부산 호우 경보

특별한 무언가 2014. 8. 18. 16:05

 

 

 

울산 침수 지역,울산 비피해,울산 교통통제,울산 도로 침수,울산 폭우,울산 호우경보

울산 집중 호우,울산 홍수,부산 침수 피해,부산 폭우,부산 비 피해,부산 강수량,부산 호우 경보

 

 

 

 

 

 

 

 

 

오늘 오후 1시 20분 쯤, 울산 지역에 호우경보가 발효되었어요

 

현재 울산에서는 침수 등 비 피해가 발생되고 있는 상황이죠

 

울산 지역에 천둥 번개가 치면서 1시간당 30~40mm의 폭우가 쏟아져,

도로가 통제되면서 주택 약 10채가 침수되었어요

 

울주 온산 공단 일부 도로는 침수되어, 물류수송에 차질이 발생되었죠

 

울산 북구 동천강이 있는 시례동 등 4개 잠수교가 침수되어 교통이 통제되기도 했죠

 

울산 남구 삼산로변 급경사지에는 흙더미가 무너져서 도로에 떨어졌으며,

중구 유곡중학교 근처 흙담이 무너지는 피해도 발생되었어요

 

인명피해는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았어요

 

울산은 어제 강수량이 6.6mm 였는데,

오늘 오후 2시 30분에는 강수량이 갑자기 193.1mm가 되었죠

(새벽 0시부터 오후 1시 40분까지 강수량만 173.1mm)

 

울산기상대 측에서는 내일과 모레인 19일/20일 아침까지 30~80mm의 비가 더 내릴 예정이며,

지역에 따라서 100mm 이상의 폭우가 내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오후 3시에 기상청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경상남도 양산시, 창원시, 김해시, 거제시, 부산광역시, 울산 광역시에 호우 경보가 발령되었죠

 

경상북도 포항시, 경주시, 경상남도 밀양시, 하동군, 통영시, 사천시, 고성군, 남해군,

제주도 산간 지역엔 호우 주의보가 발령되었어요

 

 

 

해당 지역은 비 피해가 예상되기때문에, 해당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은 주의하셔야 될 듯 싶어요

 





 

 

 

Comments